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신정환 괴담, 이른바 '신정환 리스트' 진짜 해외 원정 도박한 블랙리스트 연예인 목록 담긴 가방이 있다?

SMALL
신정환 괴담, 이른바 '신정환 리스트'
진짜 해외 원정 도박한 블랙리스트 연예인 목록 담긴 가방이 있다?
관련글 더보기

과연 신정환 리스트는 존재할까?

신정환 괴담으로 불리는 이 블랙리스트는 진짜 해외 원정 도박을 한 연예인들 또는 유명인들의 이름이 담긴 리스트가 존재한다는 것이다.

물론 신정환 측근들 사이에서 나온 루머인듯하다.

현재 신정환은 필리핀을 떠나 네팔에서 체류중인것으로 알려져있으며 "억울하다"라는 심경을 토로했다고 한다.

또한 신정환은 해외 원정도박은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그리고 방송 펑크 역시 도박때문이 아니라 부득이한 사정때문이라고 밝혔다.

언젠가 귀국할 신정환인데...

과연 그의 가방에 들어있다는 해외 원정도박 블랙리스트, 이른바 신정환 리스트의 존재 여부에 연예계는 물론 이고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이상민 은퇴 VS 이상민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 징역 3년 같은 이름 정반대 인생
- 이성진 긴급체포, 도박이 사람 망쳤나?
- 신혜성 활동논란, 자숙기간 알차게 보낸 신혜성 불편한 이유.
- 이혁재 병살타 함께 퇴출 예약, 배틀 말실수는 그렇다쳐도 폭행물의는 씁쓸.

물론 있는지 없는지 모르니까 괴담이겠지만...

아마 정말 두려워 하고 있을 연예인들 몇몇 있을것이다.

하긴 이미 걸려서 대충 넘어갔기에 별로 긴장안하고 계신분들고 있겠지만...

- 윤하 심경 고백 “유희열-성시경, 나 배신하고 아이유에게..” 유희열 해명 하지만 평소 모습 보니 윤하 질투 이해가 간다.
- 슈프림팀 이센스 & 티아라 소연 열애 뒤늦게 밝혀져... - 이센스 소연 열애설 영화 홍보차 만든 스캔들은 아니길...
- 장우혁 사진유출, 막문위 비밀데이트 현장 포착(?), 장우혁 막문위 니들 진짜 사귀냐?
- 김재경 공식입장, 재경 성형 의혹 관련 성형외과 재경 성형광고 용도로 졸업 사진 무단도용 및 손해배상에 대한 청구 예정.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