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BaseBall

윤석민 공황장애,홍성흔 조성환 용서한 일 결국 딛고 일어서야할 문제

SMALL
윤석민 공황장애,홍성흔 조성환 용서한 일 결국 딛고 일어서야할 문제
관련글 더보기
에이스가 되려면 결국 딛고 일어서야한다.

윤석민은 지난 롯데전에서 조성환의 머리를 맞추는 몸에맞는 공을 던졌다.

조성환은 큰 부상은 아닌걸로 밝혀졌으나 주말 경기는 결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윤석민 조성환 빈볼 동영상

하지만 윤석민 역시 입원했으며 현재 공황장애로 패닉상태에 빠져있는 듯 하다.

사실 윤석민의 멘탈은 올시즌 초반부터 흔들리기 시작했다. 올 시즌초 미니홈피에 발언등 곱지 않은 시선을 만들어냈다.

2010/04/22 - [Sports칼럼/BaseBall] - 윤석민 미니홈피 논란, 그래도 윤석민은 기아 에이스다.
2010/06/20 - [Sports칼럼/BaseBall] - 윤석민 심경고백 그리고 김광현 서재응 호투 하지만 나지완 이종범 아쉬운 수비 두개
2010/07/02 - [Sports칼럼/BaseBall] - 기아 12연패 수렁, 답없는 기아 그래 차라리 비나 와라.

결국 기아 에이스 더 나아가 국가대표 우완 에이스로써 한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 윤석민은 이 상황을 극복해야한다.

사실 조성환 사구 이후 윤석민의 상태는 홍성흔때보다 더 심각했다.

빈볼을 던져서가 아니라 선수 보호차원에서 심판이 윤석민에게 퇴장명령을 내렸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다.

물론 기아 코치진에서는 이강철 투수코치가 마운드에 올라가서 윤석민을 다독였다.

하지만 결과론적으로 그 조치는 상당히 역부족이었다.

윤석민 본인은 던지겠다고 어필했겠지만 이미 멘탈을 잃어버린 상태에서 아웃카운트 하나는 무의미 한 것이다.

물론 그때 상황이 어떻게 되었든 윤석민이 공황장애에 빠지지 않았다는 보장도 없다.

어쨌든 아시안게임을 위해서라도 윤석민이 빨리 제자리로 돌아와야 하는게 아닌가 싶다.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