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영웅재중 열애설 주인공 아비루 유 누구?

SMALL

영웅재중 열애설 아비루 유는 누구?



영웅재중이 소송중에 열애설이 났다.

영웅재중 열애설 상대는 일본 여배우 아비루 유 이다.

말이 여배우지...

그라비아 아이돌같던데...흠...

아비루 유는 영웅재중 열애설 이전에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교제한 사실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 여성잡지 여성세븐은 26일 발매된 최신호에서 영웅재중과 일본 인기배우 아비루 유가 심야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여성세븐에 따르면 두 사람이 최근 들어 일본 도쿄에서 연이어 심야 데이트를 즐겼고, 이들의 만남을 목격한 사람도 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동방신기 3인(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 측의 변호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세종 측은 “열애설은 잘 알지 못하겠으나 전후사정을 알아보겠다”며 갑자기 불거진 영웅재중의 열애설과 관련한 진위여부를 파악하고 있다.

영웅재중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문제로 법정소송중이어서 이번 열애설에 불쾌감을 드러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 또한 “소속사와 소송중인 상태에서 일본에서 나온 열애설의 진위가 무엇인지 궁금하다. 사실은 아닐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2009/11/12 - [칼럼/음악계소식] - [2PM 컴백] 오 굿 콘서트 복귀 예고, 수험생들을 위한 콘서트
2009/11/06 - [HOT] - 홍진경 180억 김치사업 대박, 연예인 대박 사업 리스트는?
2009/11/04 - [무필명의잡학칼럼] - 동방신기 사실상 해체, 내년 동방신기 컴백 앨범 거부할듯.
2009/11/02 - [무필명의잡학칼럼] - 동방신기 컴백무산, SM 최후통첩 불구 내년 앨범 거부 해체 수순 밟을듯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