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Soccer

박지성 QPR 이적 마스터 플랜이 뭐였길래?

SMALL

 

박지성 QPR 이적 마스터 플랜이 뭐였길래?
관련글 더보기


사실 프리미어리그 승격 이전부터 퀸즈파크레인저스(이하 QPR)은 큰손으로 잘 알려졌다. 에어 아시아를 소유한 퀸즈파크 구단주는 승격과 동시에 맨시티 못지 않게 이적시장에서 돈을 쓸것이라는 예상과는 달리 소소한 영입 외에는 특별한 영입이 없었고 17위로 시즌을 마감하면서 겨우 겨우 강등의 위기를 벗어났다.

 

엊그제까지 아시아 스타를 영입하겠다는 이야기가 거론되면서 기성용, 이청용, 김보경 등 젊은 국내 스타들이 거론되었다. 그러나 실제 영입은 박지성이었다.

 

물론 QPR의 행보는 이게 끝이 아니다. 이후 리버풀 크레이그 벨라미, 저메인 데포, 니콜라 아넬카 까지 영입에 나서겠다는 계획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2012/05/05 - [Sports칼럼/Soccer] - 박지성, 얼마 남지않은 맨유 생활을 되짚어보며...


아래 다음 뷰 버튼을 눌러주시면 많은 분들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박지성은 대형스타는 아니지만 성실한 플레이로 경기를 조율할 수 있는 노련미를 QPR에서 보여줄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맨유에서보다 많은 출전시간을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에 컨디션 조절에도 더욱 용이하다.

 

맨유에서 은퇴를 꿈꾸던 박지성이 6개월만에 돌연 마음을 돌린것은 무엇때문이었을까?

 

특별히 많은 주급을 주는것도 아닌 QPR에서 말이다.

 

박지성의 QPR 이적을 기정사실화 되면서 과연 QPR의 어떤 부분에 끌렸을지 기추가 주목되고 있다.


+ 현재 상황으로는 구단간의 합의는 이뤄졌고 박지성 선수 본인의 의지에 따라 이적여부가 최종 확정될 전망으로 보입니다. 기성용 선수 역시 접촉했던것도 사실이고 다만 협상 초기단계라 결정된 사항은 전혀 없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2012/06/13 - [Sports칼럼/Soccer] - 김보경 일본반응, J리그가 키웠다 망언? - 한국 레바논 하이라이트

 

2012/05/01 - [Sports칼럼/Soccer] - 박지성 평점 4점 말해주는 맨유의 현실...




축구 하이라이트 모음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