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Soccer

루니 치차리토 부상 맨유 스토크시티 무승부, 앞으로 일정이 더 걱정

SMALL
루니 치차리토 부상 맨유 스토크시티 무승부, 앞으로 일정이 더 걱정
관련글 더보기
루니는 현재 햄스트링 부상으로 스토크시티전 명단에 아예 제외되었다.

따라서 선발 라인업에 베르바토프 - 치차리토 투톱으로 경기에 나섰는데 확실히 루니 - 치차리토 조합에 비해 공격력이 떨어진모습이었다.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치차리토가 경기 초반 교체 아웃되었다는 점이다.

치차리토는 전반3분 시작하자마자 스토크시티 우드게이트와 경합 과정에서 쓰러졌고 결국 11분에 오웬과 교체되었다.

스토크시티는 시종일관 거칠게 몰아붙이면서 결국 1:1 무승부를 이끌어냈다.


첫골은 나니에 의해서 나왔는데 역시 시즌 초반 나니의 호날두 빙의는 이번시즌에도 이어졌다.


공격이 침묵했으나 데 헤아의 연이은 선방으로 겨우 1실점으로 막아낸 맨유의 가장 큰 문제는 다음 일정이다.

현재 치차리토 상태가 발표되지는 않았으나 루니가 빠진 공격력은 절반으로 줄게 마련이다.

베르바토프, 오웬과 루니는 급이 다르기 때문이다.

맨유는 28일 바젤과의 챔스 예선을 앞두고 있는 상태이다. 이후 10월 1일 노리치와 리그 경기등 바쁜 일정을 이어가야 한다.

일단 칼링컵에 풀타임을 뛴 후 휴식을 취한 박지성은 다음주 챔스 예선과 리그 경기에 중용될 가능성이 높다.

맨유 스토크시티 하이라이트 => http://uefahl.tistory.com/150

- 토레스 밀당축구 진수를 보여주다. - 첼시 스완지 다시보기
- 손흥민 컴백 함부르크 슈투트가르트 상대로 시즌 첫승 신고
- 칼링컵 이변대신 희비 엇갈린 슈퍼 서브들만 남았다.
 EPL 5R 리뷰 - 맨유 독주 체제 시작되었나?



축구 하이라이트 모음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