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옥주현 심경(?) 기자가 무개념이면 옥주현 무뇌 인증. 옥주현 사진논란 심경 고백 전에 정신부터 차려라.

SMALL
옥주현 심경(?) 기자가 무개념이면 옥주현 무뇌 인증. 옥주현 사진논란 심경 고백 전에 정신부터 차려라.
관련글 더보기
기자 개념 챙길 생각보다는 본인 개념부터 주어담는건 어떨까?

논란이 된 옥주현 사진은 본인이 밝힌바에 따르면 4년전 사진이라고 했다.

물론 4년전 사진을 이제와서 되새김질 하는 기자가 특별히 잘한건 없다.

하지만 옥주현이 본인 트위터에 올린 글 역시 구설수에 오르기 딱 적당하다.

옥주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4년 전 사진으로 기사를 쓰는 무개념은 뭐니. 요즘 기사는 일기 같아. 본인들의 일기"라는 글을 남겼다.

사실 4년전 사진 어디서 주워와서 기사로 낼름 올린 기자의 개념이 안타까운건 사실이다.

허나 옥주현이 조용히 입다무리고 있는게 더 바람직하지 않았을까 싶다.

핸즈프리도 없이 운전중에 전화받고 고속도로로 보이는 곳에서 창문밖으로 고개 내밀고 운전하다 말고 고개 내밀고...

참 잘하는 짓거리다...

옥주현 나이가 서른인데 4년전이라도 25살이 넘었는데... 초딩도 아니고 뭐하는 짓인지...

이거로 까는 기자가 무개념이면 저러고 있는 사진 올렸다고 무개념이라고 까는 본인은 혹시 뇌가 없는건 아닐까?

기자 개념 챙겨주기전에 본인 뇌부터 챙기시길...

- 옥주현 코스프레 관련 사과, 옥주현 국민 비호감 만든 최소라 왜 말이 없나?



- 김옥빈 할인카드 이유로 트럭녀 꼽혀, 음주운전 도박 사기 뺑소니 살인보다 더한 평생 짊어질 죄인가?
- 김성민 구속, 김성민 심경 고백 "죄송합니다..." 김성민 필로폰 상습투약협의 인정 남격 하차 불가피
- 크라운제이 대마초 불구속 입건, 미국에서 수차례 피운걸로 밝혀져... 마약 시즌 돌아오나?
- 조성모 아내루머, 조성모 눈물 심경 고백 "만약 아내 루머가 사실이더라도 아내로 맞았을 거다" 전광렬 김성수 구민지 삼각 스캔들 심경 고백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