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옥주현 무개념사진, 반성보다 앞선 타인 비판... 옥주현 자아성찰 필요한듯.

SMALL
옥주현 무개념사진, 반성보다 앞선 타인 비판... 옥주현 자아성찰 필요한듯.
관련글 더보기
옥주현 무개념 사진, 타인 비판보다 반성이 앞섰다면 어땠을까?

누가 봐도 옥주현 무개념 사진은 무개념 그 자체였다.

논란거리가 될 만 했다.

구설수에 오르 내리는 스타들을 보면 이런 속담이 떠오른다.

"가민히 있으면 중간은 간다."

가만히 있다가 다음날쯤 한마디 던지면 된다. "조용히 자숙하고 있다."

- 옥주현 코스프레 관련 사과, 옥주현 국민 비호감 만든 최소라 왜 말이 없나?


누군가가 4년전 사진을 사실 재미로 들추었다.(물론 그 누군가가 기자였을지도 모르겠다만...) 그리고 기자가 받아먹었다.

물론 수많은 사람들로부터 질타를 받은 옥주현이 받았을 스트레스는 말도 못했을 것이다.

막말로 주위에 3,4명이와서 나에게 "너 참 개념없다?"라고 뜬금없이 말한다고해도 받았을 스트레스는 말도 못했을 것이다.

하지만 "미안, 앞으론 안그럴께"라는 한마디로 웃으며 넘어갔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크다.

어짜피 네티즌이나 그 글을 쓴 기자나 옥주현이 대국민 사과라도 하길 바라고 하는것은 아니었을 것이다.

하지만 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 나무라는 식으로 윽박지르는 것은 최소한 올바른 행동은 아니었다.

이번일을 계기로 좀 더 성숙해지길...

토닥 토닥

- 옥주현 심경(?) 기자가 무개념이면 옥주현 무뇌 인증. 옥주현 사진논란 심경 고백 전에 정신부터 차려라.
- 애프터스쿨 7인조, 애프터스쿨 자선앨범 베카 휴가 내년 초 정규앨범 앞둔 크리스마스 캐롤 앨범 발표
- 박성현 이수진 결혼, 영턱스클럽 박성현 레이싱걸 이수진 내년 3월 결혼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