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김광수 티아라 비밀회동 김광수 & 코어콘텐츠 미디어, 위기를 자초한 앵벌이 양산형 기획사.

SMALL
김광수 티아라 비밀회동 김광수 & 코어콘텐츠 미디어, 위기를 자초한 앵벌이 양산형 기획사.
관련글 더보기
김광수씨가 대표로 있는  코어콘텐츠 미디어의 대표적인 그룹 셋을 꼽자면...

씨야, 다비치, 티아라 이다.

그들의 지난 행보를 잘 살펴보면 왜 티아라와 김광수가 비밀회동을 했는지 답이 보인다.

사실 남규리 탈퇴가 붉어졌던 지난해...

다비치가 대박을냈고 씨야 새앨범이 차일피일 미뤄지면서 꺼내든 카드가 바로...

다비치 + 씨야 두명 + 티아라(당시 데뷔전 걸그룹) 지연 프로젝트 그룹이었다.

씨야의 빈자리를 메꾼 묘안이었다.

2009/08/14 - [연예칼럼/가쉽] - 남규리 씨야 복귀무산, 연기가 목적인가 소속사 변경이 목적인가?
2009/07/15 - [연예칼럼/가쉽] - 결국 티아라 광고로 사용된 남규리 씨야 탈퇴...
2010/01/15 - [연예칼럼/가쉽] - 프로젝트 그룹 여성시대 재결성이 불편한 이유 - 앵벌이그룹 재결성.

하지만 씨야 얼굴마담이었던 남규리가 이탈하고 수미라는 새 멤버를 영입했으나 결과는 신통치 않았다.

그래서 다시 다비치, 씨야 티아라의 멤버를 모아서 프로젝트 그룹 2를 만들었다.

프로젝트 그룹은 결국 그럭저럭 히트를 치고 티아라도 정상괴도에 오르는 등 작년 그리고 올해 성과는 상당히 좋았다.

하지만 서서히 균열이 가고 있는 것이다.

단순히 과도한 스케쥴이 문제가 아니다. 동방신기처럼 수년간 지속된 그룹도 아닌 단지 1년남짓되었던 그룹들도 이렇게 목소리를 내는데는 다 이유가 있을법하다.

김광수는 조성모, 이효리등 걸출한 스타들을 많이 배출했지만 떠날때는 한결같았다.

"악마와 손을 잡고 싶지 않았다."



데뷔를 예능프로에서 시작한 티아라의 행보...

과도한 무리수속에 스스로 자멸할지는 지켜봐야 할 것이다.


월드컵 꽃미남 순위, 네덜란드 스페인 결승진출팀이 역시 강세 - 페르난도 토레스 영광의 1위 하지만 팀내에서는 후보.
안혜경 비키니 화보 촬영, 막장이나 아니냐로 갈리는 분수령 될듯.
네이키드 걸스, 네이키드 뉴스 사기 운운하더니만 결국 이럴려고 쇼한건가?
신동 결혼 발표 예정, 신동 상견례 다음주 확정 상견례이어 신동 여자친구와 결혼 공식 발표 예정
조권 레이나 열애설, 없는거 만들어 내야 루머지. 뜬금없는 열애설에 팬들 울컥. 차라리 오방실을 엮어라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