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양현석 결혼? 이재진 여동생 띠동갑 스위티 멤버 출신 이은주와 결혼할듯

SMALL
양현석 결혼? 이재진 여동생 띠동갑 스위티 멤버 출신 이은주와 결혼할듯
관련글 더보기
양현석 이은주 열애라는 이야기가 나와서 영화배우 이은주인줄알고 깜짝 놀랐다.

과거 전인권이 이은주와 사귀었다고 했을때만큼 깜짝 놀랐습니다.

그런데 영화배우 이은주가 아니라 이재진 여동생 이은주라고 하는군요.

이은주는 스위티(Swi-T) 멤버로 YG에서 데뷔한 첫 여자그룹이었습니다. 2002년 1집을 발매하고 신인상을 타기는 했지만 이후 2006년 YG 10주년 앨범 발매이후 활동이 없습니다.

스위티는 2002년 당시 I'll be there 라는 곡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또한 이은주는 이재진 동생으로 알려졌습니다. 젝스키스 멤버였던 이재진은 2008년경 어머니가 돌아가신뒤 얼마후 탈영했었죠.

양현석의 발표 내용을 보니까 9년동안 사귀었다고 했는데 데뷔하면서 사귄것 같네요.

21살에 만나 9년동안 사귀었고 30살 생일인 3월 9일 결혼을 발표한다고 했습니다.

근데 띠동갑이면 양현석이 69년생이라는 이야기인데... 포탈사이트에는 71년생으로 나왔네요

라고 글을 쓰는 순간 69년생으로 바뀌어있는건 뭘까요? ㅎㅎ

21살부터 만나서 자기와 사귀는 동안 아버지가 지병으로 돌아가시고 어머니마저 돌아가시고 오빠는 병역특례로 군복무중 병역비리로 잡혀 재입대하고 군대 탈영하고...

참 많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서 결혼을 해야겠다는 결심을 했고 평생 같이 살겠다고 마음먹었다고합니다.

결혼식은 워낙 결혼에 대한 거부감도 있고 서태지와 아이들 멤버간에 서로 결혼은 하더라도 결혼식은 하지 말자는 약속을 한 관계로 공개 결혼식은 절대 하지 않겠다고 발혔습니다.

뭐 사실 따로 약속이 없었다고해도 특별히 공개 결혼식을 할 이유는 없을것 같네요.

아직 결혼식 날짜가 정해진것은 아니지만 어짜피 별로 공개될게 없는 관계로 특별히 알 필요도 없을것 같긴하네요.

신부 부모님도 없는 관계로 양현석 정도면 올 사람도 너무 많아서 오히려 소속사 식구들이나 친지들과 조촐하게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쨌든 열애설이나 스캔들이 아닌 본인이 직접 밝힌만큼 부디 결혼해서 행복하게 잘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