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J

[강병규 불구속 기소] 마약, 음주뺑소니만 추가하면 강병규도 그랜드 슬래머.
관련글 더보기

아이리스 촬영현장 폭력사태에 가담한 혐의로 방송인 강병규 불구속 입건 됐다. 서울지방청 광역수사대는 아이리스 촬영현장에서 폭력을 휘두룬 혐의로 방송인 강병규와 그의 지인 장모씨 그리고 드라마 제작진 좌모씨에 대해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한다고 밝혔다. 강병규씨가 불구속 되는 이유는 폭력사태이고, 제작진에서도 기소된 것을 보니 다들 연관이 있었던 모양. 좌씨 등 영장이 신청된 2명은 야구방망이와 철제의자를 휘두르는 등 적극적으로 싸움을 주도했고 강씨 등 나머지 3명은 폭행가담에 정도가 상대적으로 약했다고 판단해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강병규의 불구속 기소가 어떤의미를 주는 것일까? 폭력가담을 했지만 그 정도가 약하다는 것일까? 아무튼 이번 기소로 인해 강병규는 꽤나 경찰서 자주 드나드는 사이가 됐다. 한가지 드러난 사실은 조폭의 개입은 없었다는 것이지만, 누가 믿겠어 철제의자 휘두르고 야구방망이 휘둘렀으면 게임 끝난거아닌가~? 피해자라더니 불구속 기소면 강병규도 어느정도 책임을 지긴 지게될 양상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한동안 강병규가 안보였던 계기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호화 연예인 응원단 때문이었다.

물론 연예인 응원단 의도는 좋았으나...

뭐 돈을 많이 썼다는 비난도 받았고 구설수에 많이 올랐다.

하지만 그건 그렇다치고 라고 말할 수 있을 법한 사고를 쳤으니...

바로 도박...

온라인 사이트 운영하면서 10억대 자금이 왔다갔다했던...

그래서 강병규가 근 1년여동안 잠수를 탔다.

잘하던 비타민도 짤리고...

한동안 볼 수 없었는데 갑자기 이슈가 된게 바로 아이리스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9/12/21 - [연예칼럼/가쉽] - 강병규 아이리스 촬영장 폭행 진위논란, 그러게 뭐하러 밤에 촬영장 갔나?

작년말에 있었던 강병규 아이리스 촬영장 폭행 혐의에 대한 진위 논란이 있었을때...

사실 강병규의 해명에 주목하지도 않았다.

왜냐면 굳이 낮시간도 아닌 밤늦게 드라마 출연자도 아니고 스탭도 아니며 연기자도 아닌 그저그런 방송인 설령 까메오 출연 가능성도 없는 나름 자숙하고 있는 강병규가 드라마 촬영장에 갈 이유가 없지 않은가?

사실 낮에 갈 이유도 없는데 굳이 밤 늦게 간 이유는 당연히 불순한 의도가 있는게 아닐까라고 생각했기 때문이고...

그렇기에 밤에 촬영장 간 것 자체부터가 글러먹었다고 주장했다.

결국 강병규는 불구속입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별거 아니라고 불구속 입건 시켰다는데...

야구방망이들고 철제 의자 휘둘렀으면 말 다한거 아닌가?

일반인이 야구방망이 휘둘러도 겁나는데...

일반인이 휘두르는것은 무식하게 힘만 주고 확 돌리기때문에 정확도도 떨어지고 그래서 피할 수도 있다.

하지만 강병규처럼 야구선수 출신이면 배트 짧게 쥐고 가볍게 휘둘러도 일반인들 보다 파워도 있고 빠르고 정확하고 피하는 사람 몸도 따라가며 때리지 않을까?

여튼...

단순히 주먹으로 치고박고한 싸움도 아니고 야구방망이도 나오고 했다면 분명 강병규랑 그 일행이 준비한 물품일텐데...(촬영장에 야구방망이 비치할리가...)

여튼 강병규....

ㅃㅃ

기타 아이돌 그랜드 슬램 임박 명단(추가로 예상되는 분 있으면 리플 남겨주세요)

강인 : 폭력 / 음주뺑소니 + 군대,마약,도박 중 2개이상하면 그랜드슬램 달성
신혜성 : 도박 / 군대(무릎면제) + 마약, 음주뺑소니,폭력 중 2개 이상하면 그랜드 슬램 달성

- 강호동 은퇴 선언, 탈세 논란 핑계보다는 떳떳한 은퇴 선택 다른 연예인들은 과연?


2010/01/13 - [연예칼럼/가쉽] - 신혜성 활동논란, 자숙기간 알차게 보낸 신혜성 불편한 이유.

2009/12/03 - [연예칼럼/가쉽] - 강인 기소유예, 폭력건은 마무리 하지만 음주뺑소니는?


+ 추가로 이병헌씨는 도박 무혐의 강병규는 불구속 입건으로 마무리되는듯 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ㅃㅃ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새끼 인생 이제 종 울리것네 댕댕~

    종쳤음 ㅃㅃ

    2010.01.14 20:35
  2. 착한사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강병규가 야구방방이를 휘두른개 아니라. 제작진 측에서 소품용 방망이와 의자로 강병규를 구타한겁니다.

    2010.01.19 18:04
  3. 나그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기사 보니 CCTV도 공개 되었다던데, 야구방망이는 촬영 소품으로 있던것을 제작진측이 사용해 강병규를 구타했고, 나중에 지인과 다시 촬영장을 찾았을 때 강병규의 지인이 보복성으로 제작진측을 주먹으로 때려 이빨이 나가고..어쩌구 어쩌구.. 아무튼 강병규는 구타 가담은 안하고 멱살만 잡은 것이라네요. CCTV가 공개 되었고, 경찰 조사결과가 나왔으니 한번 보시길.
    강병규 예전 비타민할 때 좋았었는데 어쩌다 참.. 이미 인생 불쌍하게 되었는데 인터넷상에서 욕은 하지말죠.
    그래도 도박으로 억대 돈을 탕진한 강병규가 싫은건 어쩔 수 없는ㅎㅎ

    2010.01.20 00:07
  4. Favicon of https://elvenking.tistory.com BlogIcon 엘븐킹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살다보면..그럴수도 있군요...강병규....다음에는 야구공을 던질듯...
    야구공에 쇠못 10개 박고서.

    2010.03.19 17:07 신고
  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사를 보니

    이병규가 불구속 수사받게 된


    이유가


    폭력보다는..


    20억 내놓으라고 협박한것 때문인것같습니다.



    모든 문제의 발단이..... 이병헌 변호사랑 권씨가 만나서..


    이병헌 변호사는 왜 협박하냐고... 권씨에게 이야기하고..권씨는 억울해 하고... 그래서 언론에 떠트리고..

    그런게 아닌가 싶은데..



    사실은 권씨가 아닌 강병규친구가 전화했다던데... 결국 권씨가 강병규랑 같이 협박한건지..아니면 권씨는 모르는데..강병규친구가 혼자서 한건지...

    어쨌든 이병헌측은 억울하게 된거죠.

    2010.03.19 18:39

Subscribe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829)
Sports칼럼 (656)
연예칼럼 (932)
생활 (186)
Money (37)
먹거리 (4)
꼼지락거리기 (6)
바깥나들이 (5)

달력

«   2021/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