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강호동 은퇴 선언, 탈세 논란 핑계보다는 떳떳한 은퇴 선택 다른 연예인들은 과연?

SMALL
강호동 은퇴 선언, 탈세 논란 핑계보다는 떳떳한 은퇴 선택 다른 연예인들은 과연?
관련글 더보기

강호동이 잠정 은퇴 선언을 했다.

물론 잠정적인 은퇴로 발표했으며, 일단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조속히 마무리 짓했다고 했으나...

은퇴선언 한마디에 방송3사는 파국으로 치닫게 되었습니다.

물론 KBS의 경우 1박2일 하차에 대해 미리 결정이 나있었기 때문에 큰 충격은 없겠지만 어쨌든 충격 그 자체입니다.

1박2일은 애초에 기자회견에 앞서 녹화를 취소하기도했습니다. 사실 모든 멤버가 인기 절정은 아니더라도 6명이서 몇주에 한번 녹화를 하게 끔 되어있는데 한주취소하면 타격이 클수밖에 없습니다.

일단 잠정은퇴와 상관없다는 제작진의 말인데... 자칫 방송사와 협의하겠다는 앞으로의 일정이 전면 취소될 가능성도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결국 루머로 나돌던 무릎팍 하차설도 진짜 말하는데로 되버렸네요.

- 종편 예능 지각변동, 강호동 1박2일 하차 정성규 종편채널 특채 선발 등 방송사 지각변동 대예고

아래 다음뷰 손가락 버튼클릭해주시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강호동이라는 대형 스타 하나 사라진다고해서 방송계가 무너지거나 웃음이 사라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또 누군가가 채우게 마련이죠.

하지만 이번 일이 다른 일과 연관이 있는건 아닌가...

그런 생각에 안타까움이 약간 있네요.

어쨌든 누구처럼 찌질하게 버티고 버텨서 발버둥치다 결국 타의에 의해서 잠정퇴출되는것 보다는 자의에 의해서 잠정은퇴하는게 바람직해보입니다.

 

잔머리쓴거든 어쩌든 잔머리도 쓸려면 이렇게 써야하는것 같네요

- 엠씨몽 자원입대 씁쓸 그 자체, 이럴거면 진작 자원입대 하지 네티즌 분노
- 엠씨몽 성지순례, 엠씨몽 정신병원 설 부터 고의 발치설 발설로 악플러 의혹 받던 글 엠씨몽 병역비리 사실로 밝혀지며 네티즌 성지순례 쇄도
- 신정환 족발 땡길거였으면 그냥 필리핀 있지 그랬나? 필리핀 떠나 네팔 인도 찍은 신정환 한심한 행동에 혀 내두를 지경...

 


 

cfile9.uf@1830803B4E6AB2A7320744.jpg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