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Soccer

첼시 vs 바르샤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첫경기 Priview 및 중계안내

SMALL
첼시 vs 바르샤 UEFA 4강 첫경기 Priview 및 중계안내

4월 29일 새벽 03시45분에는 첼시와 바르샤의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경기가 열린다.

=> 중계
http://www.wegetfree.com 또는 http://wegetfree.comli.com

그것도 스페인에서...






대부분 5:4정도로 우세를 점치고 있는 가운데 홈팀 FC 바르셀로나는 오늘 경기에서 바르샤가 방패를 겸비한 팀임을 보여줄 것이라고 판단된다. 앙리-에투-메시로 이어지는 FW라인은 누가봐도 최고로 할 수 있고 아비달-피케-푸욜-알베스로 이어지는 포백라인은 어느팀도 만만하게 뚫을 수 없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0팀중 유일하게 1점대 실점율을 기록한 팀이다. 물론 챔피언스리고 역시 1.2점으로 선방하고 있다.

첼시에게 아쉬움이 있다면 FW라인 백업요원이 만만치 않다는 사실이다. 드록바와 아넬카라는 좋은 포워드를 보유하고 있으나 나머지 멤버가 약간 아쉽다. 또한 최근들어 아넬카가 부진하고 득점을 올리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 또한 불안요소이다. 결국 드록바가 부진하면 첼시에게 승산은 그만큼 줄어든다는 부담이 있다. 또한 조커가 없기때문에 아넬카와 드록바를 동시에 선발출장 시키는데 약간 애로사항이 있다.

그러나 중요한것은 첼시의 감독은 "거스 히딩크"라는 사실이다. 그가 국제무대에서 보여준 마법같은 지휘는 세계를 놀라게 만들고 있다. 과연 그가 2%부족한 첼시를 이끌고 어디까지 갈 수 있을지 우리는 주목해봐야한다.

※ 위 이미지는
네이버칼럼 에서 발췌하였습니다. 해당 칼럼에서 전문가의 평을 보실 수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중계 및 하이라이트는
http://www.wegetfree.com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