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Soccer

UEFA 챔피언스리그 매치데이 1 총정리 - 첼시 유벤투스, 맨유 갈라타사라이 하이라이트 & 리뷰

SMALL

 

UEFA 챔피언스리그 매치데이 1 총정리 - 첼시 유벤투스, 맨유 갈라타사라이 하이라이트 & 리뷰
관련글 더보기

 

UEFA 챔피언스리그 매치데이 1 둘째날 경기까지 끝났다. 지난시즌 고전을 면치못하며 32강 조별예선부터 광탈했던 EPL 팀들은 일단 첫경기는 잘 마쳤다.  레알 마드리드에게 패했던 맨시티와 오늘 유벤투스와 비긴 첼시를 제외한 아스날과 맨유는 몽펠리에와 갈라타사라이를 각각 꺾으며 승점 3점을 챙겼다. 물론 그렇다고 32강을 섣불리 낙관하기에는 이르다. 이기지 못한 두팀은 각 조의 최강팀과 맞대결의 결과이고 아스날과 맨유는 반드시 이겼어야할 경기를 이겼을 뿐이다.

 

이적생의 활약 - 오스카, 카가와

 

오스카와 카가와 신지는 경기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오스카는 경기초반 2골을 몰아치며 유벤투스를 매섭게 몰아부쳤다. 물론 콸리아렐라의 동점골이 80분경 나오는 바람에 승리의 주역이 되지는 못했다.

 

첼시 유벤투스 하이라이트 바로가기

 

 

 

카가와 역시 전반 7분 킬패스로 도움을 기록하면서 팀 승리를 이끌었다. 물론 캐릭의 근성있는 플레이가 돋보인 골이긴 하지만 그 와중에 보여준 카가와의 2:1패스 자체가 이미 골로 만들기 충분할만큼 골키퍼와 1:1 상황을 만들어줬었기에 가능했다.

 

특히 맨유가 터키팀에 매우 약했던 점을 감안하면 홈경기에서 터키팀을 상대로 1승을 챙겼다는 점 자체에 안도의 한숨을 내쉴 수 있는 상황이 되었다.

 

맨유 갈라타사라이 하이라이트

 

맨유는 나니가 실축을 하는 등 1:0 상황에서 어려운 승리를 거머쥐었다.






축구 하이라이트 모음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