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티아라 중대발표, 화영 왕따설 증거 부터 화영 계약해지 까지 김광수 신의 한수는 결국 화영 탈퇴

SMALL

 

티아라 중대발표, 화영 왕따설 증거 부터 화영 계약해지 까지 김광수 신의 한수는 결국 화영 탈퇴
관련글 더보기

 

사실 화영의 탈퇴는 이미 예견된 바 있는 일이었습니다. 저같은 허접한 연예가쉽블로거들도 이미 예상한 일이었죠.

 

사실 코어콘텐츠 미디어 김광수 대표의 행보를 보면 티아라에서 화영을 뺀 나머지만 데리고 갈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이었고 실제로 이번 기자회견의 주요 골자는 그것이었습니다.

 

물론 어느 아이돌이 고생을 안했으며, 어느 아이돌의 매니져들이 고생을 안할까만은… 유독 티아라에게 잡음이 많은것은 본인도 큰 불찰이 있다는 생각을 하셔야할텐데… 아직 그정도는 아닌것 같긴합니다. 


아래 다음 뷰 버튼을 눌러주시면 많은 분들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콘녀 동영상 => 바로가기

화영떡사건 동영상 => 바로가기

 

 

김광수 대표 공식입장 전문

 


과연 진정한 FA가 된 것인가?

 

정말 아무 조건 없이 풀어줬을까요?

 

비슷한 케이스는 아니지만 현아의 예를 들어보면... 결국 현아가 JYP에서 간 곳은 JYP와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는  큐브였습니다. 자회사 개념은 아니지만 서로 연습생을 주고받던 정도의 밀접한 사이였죠.

 

JYP 출신 연습생이 큐브의 비스트에서 데뷔한 이유도 같은 맥락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조건없이 풀어준다고는 하지만... 결국 자기 쌍둥이인 효영은 남녀공학에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앞으로 연예계에 다시 발을 들여놓지 않는다면 별 상관없지만 다시 활동을 한다면 결국 코어콘텐츠미디어와 다시 손을 잡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또한 남규리의 선례를 봐도 역시 다를바 없다. 바득바득해서 나간 남규리가 지금 뭐하고 있는가? 


- 남규리 씨야 복귀무산, 연기가 목적인가 소속사 변경이 목적인가?

물론 이미 다 예견된 일이긴 하지만 어쨌든 김광수로써는 신의한수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최선은 아니지만 차선책을 내놓긴했다.

 

남은것은 팬들의 선택이며, 향후 화영의 행보를 주목해보면 될 것이다.



p.s 진실은 아마 위 스샷에 담겨있지 않을까?

 

 

2012/07/30 - [연예칼럼/가쉽] - 화영 왕따설 증거 - 화영 트위터 사건, 지연, 은정, 보람 골고루 왕따... 역시 코어콘텐츠미디어 광수 다워

 

2012/07/29 - [연예칼럼/가쉽] - 티아라 중대발표, 코어콘텐츠 김광수 수준 대처법 뻔해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