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티아라 중대발표, 코어콘텐츠 김광수 수준 대처법 뻔해

SMALL

티아라 중대발표, 코어콘텐츠 김광수 수준 대처법 뻔해
관련글 더보기

 

 

 

 

대체로 몇가지 예상되는 패턴이 있다.

 

그러나 어떤 패턴이던 결국 일단 화영이 티아라를 떠나는 수순을 밟을 것으로 보인다.

 

어짜피 9인조로 멤버를 늘리면서 김광수 대표가 했던 인터뷰 내용을 보면...

 

1. 티아라는 연습기간이 부족했다.

2. 현실에 안주시키지않고 열심히 안하는 멤버들은 과감히 교체해가면서 꾸려나가겠다.

 

등으로 요약할 수 있다.

 

결국 이번 사태에 대해서 그냥 묻고 가기에는 일이 너무 커져버린 상황이고, 또 사건의 발단이 어쨌든 팀원들 눈에는 열심히 안하는 화영으로 보였다는 점에서 결국 티아라에서 화영을 빼는 수순이 가장 유력해보인다.

 

+ 김광수의 중대발표는 결국 화영 탈퇴네요.

 

- 티아라 중대발표, 화영 왕따설 증거 부터 화영 계약해지 까지 김광수 신의 한수는 결국 화영 탈퇴



아래 다음 뷰 버튼을 눌러주시면 많은 분들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과거 은정 왕따설과 다른점

 

2011/01/20 - [연예칼럼/가쉽] - 은정 왕따설 VS 박규리 왕따설 누가 더 설득력 있나

 

사실 작년초 이미 은정이 왕따설을 겪었다. 당시 카라 사태와 함께 결국 티아라는 다시 리더를 교체하는 방법을 선택했다.

 

은정에서 보람으로 리더를 교체했던 이유가 왕따로 인해 교체되었다는 루머가 나오면서 결국 앨범마다 돌아가면서 하겠다라고 봉합하고 다시 효민으로 교체햇다.

 

그 이후 왕따설은 잠잠해졌다.

 

그러나 현재 은정은 대부분의 증거자료에서 행동대장 역활을 맡고 있다.

 

중고등학교에서 볼 수 있는 전형적인 일진 따까리의 모습이다. 한마디로 시다바리.

 

 

하지만 전체적인 분석은 티아라 지연이 머리로 꼽히고 있으며 그밖에 은정, 효민 그리고 그 외에 소연, 보람 등이 주역으로 꼽히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액션은 은정과 보람이 하고 소연 등은 말 또는 눈짓으로 사인을 보내는 등 행동 지시를 하는 역활로 분류되고 있다.

 

한마디로 팀의 대부분의 멤버가 화영을 왕따했다는 것.

 

그렇기 때문에 은정 왕따설과는 다소 차이가 크다.

 

덕분에 박얘쁜 사건 이른바 몸캠이야기가 다시 돌고 그동안 있었던 티아라의 악성루머 종합 패키지가 다시 떠돌고 있다.

 

메타콘녀 동영상 :: http://edolkey.tistory.com/5186

 

계속 터져나오는 왕따 증거자료

 

무슨 양파껍질처럼 계속 쏟아져나오고있다.

 

- 아육대 우산사건

- 티아라 화영 떡 사건 => 동영상 바로가기

 

오죽했으면 인피니트가 같이 놀아주겠나...?

 

의지의 티아라? 풉, 김광수가 보고있다.

 

이것이 2010년 7월초에 티아라 지연이 올린 트위터 내용이다.

 

 

당시 티아라가 해체되네마네 난리였다.

 

물론 이해는 된다. 당시 티아라 지연은 티아라 활동뿐만아니라 여성시대라는 프로젝트 그룹까지 했다.

 

그 당시 가장 많이 혹사당했던 다비치는 별탈없이 잘 지내는데 유독 티아라 지연만 이런 트윗을 올려 해체론까지 나왔었다.

 

 

2010/07/11 - [연예칼럼/가쉽] - 김광수 티아라 비밀회동 김광수 & 코어콘텐츠 미디어, 위기를 자초한 앵벌이 양산형 기획사.

 

2년이 지난 지금도 똑같지만 당시 조성모 등 걸출한 스타들을 많이 발굴했으나 결국 떠날때는 "악마와 손잡고 싶지 않다"라는 이야기를 하면서 떠났다.

 

2010/11/22 - [연예칼럼/가쉽] - 남녀공학 활동중단 위기, 열혈강호 이어 가온누리 음주 사진 논란 비행돌 낙인 찍히나?

 

2011/01/23 - [연예칼럼/가쉽] - 섀넌 가창력 검증 완료된 4단고음 섀넌 티아라 한솥밥 코어콘텐츠미디어 계약 독이든 성배 같은 이유는 뭘까?

그런점에서 코어콘텐츠와 계약하는 신인들은 독이든 성배를 들었다라는 표현을 했다.

 

대부분 준비 덜된 또는 다소부족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삥뜯기를 하고 있는것과 같기 때문이다.

 

어짜피 씨야, 남녀공학에서 보여줬듯 화영은 티아라에서 빠지면서 남녀공학이든 아니면 다른 새 걸그룹이든 다른팀으로 이동할것으로 보인다.

 

물론 현아처럼 솔로무대로 나올 수 있다고 하지만 현아는 랩뿐 아니라 무대 장악능력을 인정받은 상태에서 솔로활동을 했기 때문에 무리수가 아니었다. 화영은 그런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스타일은 아니기 때문에 무리수가 있다.

 

 

향후 티아라와 화영의 행보를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1. 화영만 탈퇴 후 화영만 다른팀으로 이동하여 활동

2. DAY BY DAY 이후 유닛 활동에 전념 후 자연스럽게 티아라 재결성

- 얼마전 일본에서 보여준 티아라 언니들 또는 여성시대 시즌3도 가능...

 

 

뭐 결국 이제 티아라와 화영은 분리 수순을 밟을 것이다.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