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이민기 공식입장, 이민기 폭행시비 연류 거짓, 소속사 강경 대응 표명.

SMALL
이민기 공식입장, 이민기 폭행시비 연류 거짓, 소속사 강경 대응 표명.
관련글 더보기
이민기가 지난 8월 20일 새벽2시경 엠넷 건물앞에서 귀가하던중 시비가 붙었다고 한다.

아래 기사 내용을 일부 발췌했는데...

다음날인 8월 21일 허모씨 일행은 서울 강남경찰서 형사2팀(담당 오상규 형사)에 전치 2주 진단서와 함께 폭력행위 등처벌에관한법률 위반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했으며 이를 이민기 소속사에 통보했다. 이에 대해 이민기의 소속사 측은 폭행 사건이 발생한 시점에 이민기가 이미 귀가한 상황임을 확인, 당시 상황이 담겨있는 증인들의 진술을 경찰서에 제출했다.

그러나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허모씨 일행은 이민기가 당시 현장에 없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인정하면서도 이씨 측을 상대로 2,000만원 합의금을 요구했다. 이에 따라 강남경찰서 형사2팀은 조사에 착수했고 지난 8월 27일 이민기를 제외한 폭행사건 당사자 6인을 불러 한차례 대질심문을 벌였다. 또 이민기와 함께 있었던 양모씨 일행 역시 전치 3주 진단서를 제출하며 허모씨 등을 맞고소했다.

라고 한다.

기사 내용상으로는 허모씨 일행이 억지를 부리고 있는 꼴이다.

경찰 수사 결과가 나오보면 알게 될 일이지만 이민기 일행이었던 양모씨가 맞고소 한 것 등으로 봐서는 소속사 관계자가 연류된게 아닌가 싶다. 소속사 입장에서는 마냥 당당하게 있으면 안되는 형국이 아닐까 싶다.

물론 이민기에 대한 법적 책임은 결과가 나온 이후에 생각할 문제이다.

- 문채원 미니홈피 통해 최근 근황 밝혀, 문채원 여신 인증 셀카
- 한채아 웨딩화보, 청순 글래머러스한 한채아 몸매 자랑
- 서우 방송태도 성형전 과거 사진 보다 해피투게더 방송장면이 더 불편했다.
- 오병진 100억 쇼핑몰 더 에이미, 연예인 쇼핑몰 성공 비결은 바로 이것.

- 구하라 복근 대신 뽈록 하라?, 구하라 뱃살 발견? 저랑 지금 다툴래연? 카라 루팡 뮤비 구하라 뱃살 드립
- 천수정 비키니 몸매 뒤늦은 화제 "곽현화 비키니 비교되네",천수정 미니홈피 공개된 비키니로 인기몰이
- 최희진 반박, 태진아 공식입장 반박문 미니홈피 올려 법정공방 가나?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