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이채영 파격드레스 서울드라마어워드 레드카팻 달궜다.

SMALL
이채영 파격드레스 서울드라마어워드 레드카팻 달궜다.
관련글 더보기
제 5회 서울드라마어워드 2010 시상식이 열린 오늘 오후 여의도 KBS홀

배우 이채영 파격드레스로 레드카펫을 달궜다.

이날 시상식에는 배우 김지훈, 걸그룹 티아라 은정, 차예련, 한지민, 이인혜, 유민, 지현우, 남규리, 구은애, 이채영, 오지은, 장혁 등이 참석했다.

해외스타로는 '중국의 이영애'로 알려진 루비린(林心如)과 중국 최고의 남자배우 새뮬 찬(陈键锋), 홍콩의 샤메인 셰(佘詩蔓)가 네티즌이 선정한 중국, 홍콩 최고 인기배우 수상자 자격으로 초대받았다.


이번 서울드라마어워즈 2010에 출품한 '미인심계'의 주인공으로 열연한 루비 린은 소지섭과 영화 '소피의 연애매뉴얼'에 출연하면서 우리나라에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이밖에도 캐나다의 인기드라마 '머독 미스터리 시즌3'에 출연한 야니크 비숑과 그의 아내이자 '머독 미스터리'에도 출연했던 샨탈 크레이그도 이날 시상식에 참석했다.

또 중일 합작드라마인 '창궁지묘'에서 서태후 역으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준 '다나카 유코'. '이지 리빙'으로 2010 핀란드 벤라 어워즈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카를-크리스티안 룬드만. '타워C (Tower C)'를 집필했을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마르고 로스와 마이케 마이어도 서울을 찾았다.

한편 서울드라마어워드2010 시상식은 MBC를 통해 생방송된다.



2010/09/08 - [연예칼럼/가쉽] - 배꼽춤 방송불가? 레인보우 A 안무 도중 상의 올리면 방송불가면 이미 철퇴 맞았을 걸그룹 넘치고 넘치겠네
2010/09/05 - [연예칼럼/가쉽] - 이민기 공식입장, 이민기 폭행시비 연류 거짓, 소속사 강경 대응 표명.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