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재범 시니라오, 이미 예견된 재범 시나리오 딱 맞아 떨어지네

SMALL
재범 시니라오, 이미 예견된 재범 시나리오 딱 맞아 떨어지네
관련글 더보기

재범 시나리오 인터넷에서 확산되고 있다고 한다.

현재 2PM 간담회 이후 더욱 분노하고 있는 2PM 팬들...

재범 영구 탈퇴와 관련되어 일명 "재범 시나리오"가 인터넷에서 확산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재범 시나리오라는것이 특별한것이 있다기보다는 팬들이 간담회를 다녀오고 정리한 있는 그대로의 사실이다. 아마 무작정 루머는 아닌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PM 소속사가 지난 2월 25일 오후 8시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재범의 사적인 잘못을 이유로 계약해지, 즉 영구탈퇴를 공식화 했고 27일 팬들과 가진 간담회 내용이 공개, 팬덤을 통해 간담회 음성과 영상이 게재되면서 재범의 복귀를 기다려왔던 팬들의 실망과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 일부 팬들 사이에는 2PM 멤버들의 사생활이 담긴 영상들을 공유하고 JYP 비난하는 듯한 '페이스오프' 패러디물이 확산돼 이슈가 되고 있다. 설상가상으로 파국으로 치닫고 있는 현상황에서 2pm팬의 분노는 좀처럼 사그러 들지 않고 있으며, 영구탈퇴 발표, 간담회 이후 2pm 팬들은 소속사에 대한 분노를 2PM 여섯 멤버에 대한 폭로전으로 해소하고 있는 실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0/03/02 - [연예칼럼/가쉽] - 2pm 후폭풍, 팬사이트 자진폐쇄 등돌린 6PM과 핫티스트
2010/02/28 - [연예칼럼/가쉽] - 재범 위법행위(?) 2pm팬 분노 이유는 등돌린 6pm 이다.
2010/02/27 - [연예칼럼/가쉽] - 재범 영구탈퇴, 팬들을 불편하게 만든 악성루머 선미 열애설 부터 임신설까지

재범 돌아와줘를 외치던 팬들의 바램은 공염불로 변했고, 나머지 6pm의 뜻 역시 돌아서버렸다는 사실이다.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