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피겨

김연아 말실수 "제가 더블이 아니라 싱글이라고 말했어요?".

SMALL
김연아 말실수 "제가 더블이 아니라 싱글이라고 말했어요?".
관련글 더보기

피겨퀸 김연아 말실수 "김연아 말실수 "제가 더블이 아니라 싱글이라고 말했어요?"

스타들의 실수를 엿보는건 참 재밌는 일입니다.

피겨퀸 김연아도 피겨용어 이야기할때 실수를 하기도 하는군요...


마치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설명 틀렸을때처럼 재밌는 광경입니다.

김연아 말실수는 기자회견때 위기의 순간을 설명하라는 질문을 받고, "점프를 했을 때 공중에서 앞으로 축이 기울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무리하지 않고 토룹 점프를 트리플이 아닌 싱글로 처리했다"로 말했던 것이다.

"트리플이 아닌 더블로 처리했다"라고 말했어야하는 것.

이에 "제가 더블이 아니라 싱글이라고 말했나요?"라고 되물으면서 모든이에게 웃음을 안겨주었다.

이어 도핑테스트를 마치고 밤11시 무렵에서야 일정을 마치고 집에 돌아가는길에 30여명의 팬들이 "연아야 우승 축하해"라고 외치자 김연아는 버스에서 다시 내려와 하트를 보냈다고 한다.

요런거 직찍 어딘가 있으면 구해야할텐데...

아쉬움이 큽니다. 언제한번 김연아 일정 맞춰서 찾아가봐야할 것 같아요...

우리나라 경기는 사람들이 워낙 많을테니 외국 경기 일정에 맞춰야할듯...^^

2009/12/08 - [Sports칼럼/피겨] - 김연아 달력 역시 대박 이어간다. 김연아 다이어리 + 김연아 캘랜더


P.S 다음 뷰 카테고리에 스포츠 - 피겨 또는 스포츠 - 김연아 만들어달라!!

공감되시면 다음 뷰 손가락 클릭!!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