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돈을아끼는정보

어버이날 카네이션 & 스승의날 선물용 꽃배달 비교, 윤종신 장윤정 꽃배달 VS 인터넷 꽃배달 어디가 나을까?

SMALL
어버이날 카네이션 & 스승의날 선물용 꽃배달 비교
윤종신 장윤정 꽃배달 VS 인터넷 꽃배달 어디가 나을까?
커플들 기념일, 발렌타인데이, 크리스마스 등등등 그런 날들도 있지만 어버이날, 스승의 날과 같이 꼭 챙겨야할 기념일들도 있습니다.

최근들어 장윤정에이어 윤종신까지 꽃배달 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물론 윤종신이 직접 경영에 참여한것 같지는 않지만 모델로 일정수익의 지분을 받거나 아니면 이름값과 모델값으로 얼마를 받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윤종신 꽃배달 플라워365(바로가기)

윤종신 꽃배달 플라워365의 특징은 회원가입시 10%적립 또는 즉시 할인을 해준다는 점입니다.


좌측에 있는 장미카네이션 꽃바구니의 가격은 95000원인데 회원가입을 하게되면 85,500원이 되는 것입니다.

또 여기다 롯데 DC카드 보유고객의 경우 10%를 청구할인받게 되어 실제 결제금액은 76,950원이 됩니다. 사실 옥션이나 지마켓, 11번가처럼 매일 쓰는 오픈마켓이라면 굳이 즉시할인을 하지 않더라도 나중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데 꽃배달과 같이 매일매일 쓰기 무담스러운 품목의 경우 적립금보다는 즉시할인이 훨씬 좋은 것이죠.

그런점에서 윤종신 꽃배달 플라워 365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저같은 경우 사실 몇년전부터 단골이었는데 이번에 윤종신이 모델로 나온다고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참고로 제 경우 주문 날짜 밀려서 갖다주는 경우는 단 한차례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연예인 모델을 쓴다고 가격이 많이 올라갔다거나 하는 모습은 전혀 없네요. 물론 가격이 10만원을 상회하는 것들도 많긴하지만 1년에 한번있는 날인데 한번쯤은 부모님이나 선생님을 위해 써보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99플라워 배달 전문점(바로가기)

99플라워의 장점은 회원 구매시 10%적립 또는 즉시 할인 5%를 해준다는 점입니다.

윤종신 플라워보다 약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더군요.
예쁜 꽃들도 많으니 여자친구에게 선물용으로도 딱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99플라워 배달 전문점 => 바로가기


50%할인 꽃배달 플라워시티 (바로가기)

30년간의 오프라인 운영과 1998년 국내에 인터넷이 태동하던 시기에 꽃배달쇼핑몰을 오픈, 현재까지 운영하며 축척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전국 620여개의 체인점을 통한 전국 2시간 내 빠른 배송서비스와 웹디자인/웹프로그래머/CS콜센터(전문상담원12명)을 운영하는 꽃배달서비스 전문 쇼핑몰입니다.





꽃배달 전문 업체 정리

윤종신 꽃배달 플라워365(바로가기)
기분좋은 꽃배달 99플라워(
바로가기)
50%할인 플라워시티(바로가기)
장윤정 꽃배달 스타플라워(바로가기)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