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J


강현수 10억 매출 연예인DC 성공할 수 밖에 없는 필승 마케팅 카드
관련글 더보기

강현수가 대표로 있는 연예인DC(바로가기)의 필승카드가 뭘까?

바로 지인 마케팅이다. 어떻게 보면 지인이라는 키워드가 바로 소셜의 기본 아닐까?

마케팅을 하려면 지인 마케팅이라도 참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일단 "부탁"이라는걸 해야하죠. 부탁이라는걸 하는건 참 쉬운일이 아닌데...

그런면에서 보면 강현수가 성격도 유하고 좋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소셜에서 살아남으려면 인간관계 형성이 매우 중요하죠.

원어데이(바로가기) 이후로 최근들어  티공등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죠.

물론 소셜의 기본답게 소비자들은 잘 알아서 입소문을 내고 퍼트리고 있지만...

과연 운영자들의 소셜은 어떠할지...

그들의 소셜도 잘 운영하고 있는지 궁금해지네요.

온라인의 소셜 서비스들의 종류도 다양해지면서 과거에 온라인/오프라인 따로 분리되었던 소셜이 합체가 되면서 다양한 형태의 소셜이 존재하지만 결국 모든 소셜을 다 관리해야한다는 부담감이 커지게 됩니다.

하지만 어짜피 자주 쓰는 쇼설은 한가지정도이고 소셜과 소셜끼리 연결되기때문에 모두가 이어지게 되는것이죠.

물론 연결되있는 소셜들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소셜 서비스를 만드는 것도 중요할겁니다. 페이스북처럼요.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 3 4 5 6 7 8 9 ··· 11 
Subscribe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829)
Sports칼럼 (656)
연예칼럼 (932)
생활 (186)
Money (37)
먹거리 (4)
꼼지락거리기 (6)
바깥나들이 (5)

달력

«   2021/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