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J

유이 뱃살 굴욕? 걸그룹 뱃살 굴욕, 좀 나오면 어때?? 내 뱃살은 풍선인데...
관련글 더보기
걸그룹 뱃살 굴욕 언제까지 이어질까?

최근 태연의 뱃살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대부분의 팬들은 뱃살도 귀엽다는 반응입니다.

박봄도 한때 복근이다 뱃살이다 말이 많았죠...


일단 여자들은 쉽게 찌고 빠지는터라 꾸준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힘들죠.
특히나 걸그룹의 경우 시간도 없기에 관리하기도 힘들죠.

그래도 악플 이런거 달지말고 귀엽다고 말해줘요 ㅎㅎ

그나저나 걸그룹 뱃살 걱정하기전에 내 뱃살부터 걱정해야할듯...;;;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dd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태연과 박봄의뱃살과 유이의뱃살은 다릅니다 태연과 박봄은 허리라인이있어요 ㅋㅋㅋ 라인이있으니깐 뱃살이 쫌잇어도 귀엽고 이뻐보입니다 떡대도 없구요 ㅋㅋ 근데 유이는 라인도 없고 ..ㅡㅡ 이건뭐 진짜 보기싫은정도? 근데 이런몸매를 언플로 꿀벅지니 뭐라니 해서 띄우는건 진짜 어이없지요 ㅋㅋㅋ평소에 호감이면 몰라도 완전 표정부터 가식적이고 ㅋㅋㅋ 그리고 살찐거를 드라마때문에 찌웟다고 하는 팬분들이 있는데 ㅋㅋㅋ 드라마때문에 저렇게 보기싫게 살찌우나요ㅋㅋㅋ 어이가 없지요

    2010.08.04 12:43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831)
Sports칼럼 (656)
연예칼럼 (932)
생활 (186)
Money (39)
먹거리 (4)
꼼지락거리기 (6)
바깥나들이 (5)

달력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