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타블로 병역의혹, 유승준은 안되고 타블로 형제 병역비리는 괜찮은 관대한 병역법

SMALL
타블로 병역의혹, 유승준은 안되고 타블로 형제 병역비리는 괜찮은 관대한 병역법
관련글 더보기

타블로 캐나다시민권 공개로 불법 이민 의혹은 씻었네요.

이부분에 대해 오해를 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아래에 있는 내용은 타블로가 2002년에 캐나다 시민권을 취득했다는 루머를 바탕으로 쓰여진 글이라 사실과 다른 내용이 많음을 밝힙니다.

쓴 글이니 이미 달린 댓글도 있고해서 지우지는 않겠습니다. 다만 아래 내용에 대한 진위 여부는 2010년 8월 5일부로 잘못된 근거를 바탕으로 쓰여진 글임을 밝힙니다.

죄송합니다.


p.s 이제 스탠포드 졸업장만 공개하면 다 끝나겠네요.


법무부고시 제2003-137호로 고시된 내용에 따르면 타블로형 데이브는 캐나다 국적을 취득했다.

한국인이 아니다. 한국 국적 상실일은 1999년 1월 6일이며 제15530호 관보에 따르면 타블로 역시 2002년 11월 27일에 국적을 상실했다.

병역법상으로 재학생 입영 연기는 석사의 경우 만26세이다.

따라서 72년 2월생인 데이브는 만 27세가 되기 한달전에 한국 국적을 포기했고 타블로 역시 몇년뒤 뒤를 이었다.


타블로 표절 히스토리 http://v.daum.net/link/8158995


두 사람 모두 현재 재외동포비자(F4)를 받아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물론 합법적이다.

하지만 유승준의 사례를 들어볼때...

비자연장하러 가는 타이밍에 한두번쯤 입국 거부 또는 비자 거부등을 이유로 노숙 제대로 한번 치르게 해줘야하는 것 아닐까 싶다.

솔직히 타블로랑 데이브가 우리나라 안온다고 뭐 달라질게 없는데 굳이 활발하게 활동을 시킬 이유가 있는가?

또한 그들이 세금은 잘 내고 있는가 꼼꼼히 조사해봐야할것이다.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