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이파니 출산 뒤늦게 알려져, 싱글맘 생활고 탓에 스타화보 까지...

SMALL
이파니 출산 뒤늦게 알려져, 싱글맘 생활고 탓에 스타화보 까지...
관련글 더보기
이파니가 싱글맘이다? 라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이파니가 20살에 플레이보이 잡지 모델로 발탁되었고 이후 일찍 결혼을 했다가 이혼한 것은 다들 알고 있었던 사실입니다.

하지만 3년전 출산을 했고 이혼 이후 어머니가 키워주고 있다는 군요.

사실 뚜렸하게 고정출연하는 곳 없는 이파니로써 혼자 생활하기도 버거울텐데 육아때문에 더욱 힘들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 좋아!!
2010/04/05 - [연예칼럼/가쉽] - 큐리 작업녀 논란, 과거 방송보다 가창력없으면서 가수라고 하는게 더 논란 아닌가?
2010/04/05 - [생활/잡설] - 나경원 인증샷 논란, 네티즌 "니 빈소 내가 인증샷 올려주마" 비난 잇달아

덧붙여 이파니가 최근 찍은 스타화보는 소속사와 무관하게 진행된 것이라고 합니다. 그런걸 보면 정말 돈이 급하긴 급했구나 하는 생각이...

이파니는 최근 마광수가 기획한 연극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라는 연극에 출연 계획이 잡혔다고하는군요.

어쨌든 이파니는 애초에 숨길 계획도 공개할 계획도 없었고 아무도 묻지도 않았고 답하지도 않았으니 자연스럽게 비공개가 되었던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혼 이후 연예계 복귀하면서 화제를 일으키긴했지만...

사실 사람들이 이파니 몸매에 관심이 있었을뿐 나머지에 대해서는 그닥 별로 관심이 없었던것 같네요.

이혼에 대해서도 그냥 이혼했구나...정도만 생각했지 애를 낳았을거라는 생각이나 그 외에 이혼 사유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지도 않았구요.

일단 스타화보라는것이 막장테크의 첫걸음이긴한데...

과연 이파니가 막장의 길인 나락으로 떨어질것인지 아니면 다시 일어서서 당당한 싱글맘이 될 것인지는 차차 두고봐야겠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