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압구정 발라당녀, 자작극이 확실한 3가지 이유.

SMALL
압구정 발라당녀, 자작극이 확실한 3가지 이유.
관련글 더보기

압구정 발라당녀 한창 뜨고 있길레 한번 구경해봤다.(동영상 구경하기 => http://blogdoc.nate.com/2214423 )

근데 아무리봐도 이건 광고이다.

일단 아래 사진은 동영상 스샷이다.

동영상은 사실 별다른 내용은 없고 남자들끼리 연예인으로 추정되는 여자보면서 궁시렁 거리는것이고...

여자 연예인이 자빠링하자 옆에 있는 이쁜 아가씨가 와서 카메라 잡고 버럭질하면서 끝이난다.

내가 자작극이라고 생각하는 3가지 이유는 이렇다.

1. 남자들은 보통 여자들을 볼때 몸매가 좋은지 얼굴이 예쁜지가 대화의 중심이지 과정에 관심을 갖지 않는다.
 - 물론 혼자 있을땐 관심을 갖지만 남자끼리 이야기할때는 굳이 꺼내지 않는다. 더군다나 이 짧은 찰나에...물론 이건 주관적인 내 생각이므로 패스...

2. "살빼고 화보", "지방흡입" 등과 같은 이야기를 거론하면서 카메라를 돌린 곳은 다름아닌 XX비만클리닉 간판
 - 뭐 100%??

3. 왜 차에서 왼쪽으로 내렸을까?

이게 가장 확실한 이유이다. 일단 차의 오른쪽으로 내려야할 상황인데 왼쪽으로 일부러 내렸다는 것이다.

오른쪽으로 내려야할 이유는 많다.

일단, 일반적으로 운전자를 제외한 탑승자는 오른쪽 문으로 내린다. 사람이 많이 탔고 특별히 왼쪽이 가까운 경우를 제외하고 오른쪽으로 내린다. 스샷만봐도 알겠지만 동선상으로도 오른쪽으로 내리는것이 가까운데 일부러 왼쪽으로 내렸다.

이게 끝은 아니다. 일반적으로 탑승자가 오른쪽으로 내리는 이유는 차량 왼쪽에서 차가 지나다니기 때문에 승하차시 안전을 위해 오른쪽 문으로 탑승한다. 물론 역방향으로 주정차한 상황이 아니기때문에 굳이 그쪽으로 나올 이유가 없었다.

결국 화면에 찍히기 위해 왼쪽으로 내렸던 것이다.

물론 연기자들의 연기력이 어설픈것도 한몫하겠지만...



이 동영상을 많은 분들과 공유하기 위해 좋아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010/02/15 - [생활/패션] - 정가은 oh 성인 버전, 뻣뻣하지만 몸매는 짱
2010/02/14 - [연예칼럼/가쉽] - 씨엔블루매니저 논란, 사과문에도 씁쓸한 이유.
2010/02/14 - [연예칼럼/가쉽] - 졸업식 뒷풀이 떠나서 이건 여고생 객기.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