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안젤리나졸리 이혼한 브래드피트, 애니스톤 재결합 할까?

SMALL
안젤리나졸리 이혼한 브래드피트, 애니스톤 재결합 할까?
관련글 더보기

사실 브란젤라 커플 그러니까 브래드 피트 그리고 안젤리나 졸리의 이혼에 대한 루머는 많이 떠돌았다.

불화설도 있었고 화해했다고는 했지만 결국 이혼을 공식 발표했다.




브래드피트와 안젤리나 졸리의 관계는 2004년 영화 미스터 & 미시스 스미스를 찍으면서 시작되었다. 당시 굉장히 재밌게 봤던 영화인데 여기서 부부로 출연하면서 그게 인연이 되어 바람난 브래드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커플은 딱 여기까지가 인연이 되었다.

이후 2005년 1월 애니스톤과 브래드피드가 이혼을 했고, 2006년 5월 첫딸 샤일로를 얻으면서 샤일로 마져도 세기의 관심을 얻게 되었다. 탐크루즈의 수리와 함께 전세계 사람들이 사랑하는 아이가 되었다.

이후 2008년 7월 레옹, 마셰린 이란성 쌍둥이를 얻었고 그 외에 3명의 아이를 입양해서 키웠다.



브래드 피트는 40대 훈남 아저씨에서 이제 할아버지처럼 팍 늙었고 졸리역시 딱히 좋아보이지는 않는다.

아직까지 이혼에 대한 서류상의 문제는 다 정리된 것은 아니고 다만 이혼에 합의를 한 것으로 밝혀졌다. 양육권등 재산에 대한 문제는 균등분할 하기로 잠정합의한듯하다.

단순한 선남 선녀의 만남뿐이 아닌 그동안 좋은일에도 앞장섰던 아름다운 커플이었던 만큼 모두의 아쉬움이 크게 남는듯하다.


또한 관심을 끄는 부분이 바로 브래드피트의 전처인 애니스톤과 재결합이다.

브래드피트는 이혼 과정에 있어서 애니스톤과 연락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애니스톤 역시 안젤리나 졸라가 전남편인 브래드피트를 망쳐놨다고 브래드피트를 옹호하고 나섰다.

어쨌든 빅스타인 만큼 그들의 거취를 주목하지 않을 수 없다.




2010/01/24 - [연예칼럼/가쉽] - 조바타 종바타, 아바타 천만 열풍 스타킹까지 이어졌네
2010/01/23 - [연예칼럼/가쉽] - 원더걸스 선미 탈퇴(활동중단) 혜림 영입 & 조권 오방실 스토리
2010/01/18 - [연예칼럼/가쉽] - 공부의신 뇌구조 과연 꼴지들의 뇌구조는?
2010/01/17 - [연예칼럼/가쉽] - 윤서인 카툰 소녀시대만화 논란, 그래도 이번엔 9명 다 그렸다.
2010/01/17 - [연예칼럼/가쉽] - 류지혜 명품몸매 최연소 레이싱걸, 레이싱 모델부분 인기상 수상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