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이파니 성상납고백, 충격고백? 다만 프로그램 홍보일뿐

SMALL
이파니 성상납고백, 충격고백? 다만 프로그램 홍보일뿐.
관련글 더보기

작년 2009년초 대박 키워드가 있었으니...

바로 장자연과 성상납이었다.

당시 역시 장자연 관련 키워드에 의혹이 있었다. 관련글 => http://edolkey.tistory.com/1081
블로그 유입량에 비해 검색어 순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것.


이번 이파니 키워드 역시...다음에서는 묻히고 있다.

그나마 네이버는 선전중...

이파니의 성상납 고백은 QTV 진실 게임 토크쇼 '모먼트 오브 트루스 시즌 2'(이하 'MOT')에 출연해 "엑스트라 시절에 성상납 요구를 꽤 받았었다. 본격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한 이후에도 몇 번 그런 경험이 있다"며 연예계 성상납 비리에 대해 폭로했다.

사실 이파니는 데뷔계기가 바로 플레이보이 잡지 모델이라 그런지 남자들이 그런 의도로 접근하거나 쉽게 보는 경향이 컸다고 밝혔다.

어쨌거나 이파니 역시 검색어에서 빼버린게 아닌가 하는 의혹이 든다.

사실 이파니 성상납 관련 이야기는 예전에도 했었다.

지금와서 새삼스럽게 이슈가 된것은 다름아닌 케이블 방송에서 직접 인터뷰 한적이고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 첫회에 이슈를 만들기위해서 일부러 띄운게 아닌가 싶기도하다.

뭐 사실 성상납하라고 문의 받은 연예인은 한둘이 아닐것이다.

일부는 매니져나 소속사에서 짜르기도 했겠지만...

어쨌든...목먹는감 찔러나 본다고 물어볼 수는 있잖아?

어짜피 한번 달라고 물어봤다고 일일히 고자질 할 수도 없는 노릇 아닌가?

2009/12/20 - [연예칼럼/가쉽] - 가희 섹시댄스 세바퀴 1위 + 인기가요 애프터스쿨 1위 하지만 음악중심은 왜 안나올까?
2009/04/28 - [연예칼럼/가쉽] - 한시윤 뜨기위한 전략적 카드 속옷 관람 동영상
2009/12/23 - [연예칼럼/가쉽] - 박은빈 교복키스신 빛났던 김진표 (feat. 김진호) 로맨틱 겨울
2010/01/05 - [연예칼럼/가쉽] - 유이 성형고백,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차라리 전신성형했다고 고백하지...
2009/12/20 - [연예칼럼/가쉽] - 고스트 뮤직비디오(화요비 & 고유진), 정가은 노출신으로 뮤비 화제 - 좋은 노래 노출에 묻혀 아쉽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