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IT칼럼

휴대용 키보드, 편리성과 함께 개인 위생을 더한다.

SMALL

휴대용 키보드, 편리성과 함께 개인 위생을 더한다.
관련글 더보기

아이폰 등 초소형 가전제품이 나오고 빌립 S5와 같은 소형 멀티미디어 장비가 나오면서 점차 휴대용 키보드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키보드가 단순히 작아지면 사용하기에 불편하겠지만 단순히 작아지는게 아니라 갖가지 아이디어 상품이 많이 나오고 있어 앞으로 가능성은 클 듯 합니다.


위 상품은 플렉시블 키보드로써 휴대하기 편하게 접는게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상품 더보기 => (클릭)

위 사진은 스토아웨이 키보드로써 블루투스로 연결되므로 PDA를 비롯하여 아이폰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단축키를 외워야한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일단 휴대가 간편하고 일반 PDA나 아이폰 내장 키보드보다 편하기에 많이 사용되는 상품입니다.



위 상품은 아래와 같이 접는 것도 가능한 키보드 입니다. 필통처럼 갖고 다니다가 아래로 쭉 펴면 키보드처럼 늘어나는 키보드입니다.

특히 키보드 우측에 USB를 꽂을 수 있도록 설계한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이런 휴대용 키보드는 비단 스마트폰이나 초소형 멀티미디어 도구가 아니더라도

최근 신종플루와 같은 공용품 사용을 꺼려하는 현 상황에서 매우 적절한 제품일 수 있습니다.

개인 위생만 잘 관리하고 공용품 사용을 줄이는 것 또한 개인 건강을 위해 보탬 되니까요.




2009/11/23 - [연예칼럼/가쉽] - 에프엑스 신종플루, 팬들은 뭐했나 지솔 안사다주고...
2009/11/11 - [연예칼럼/가쉽] - 이승기 신종플루, 지솔을 알았더라면...
2009/04/29 - [건강] - 돼지인플루엔자(SI) 제대로 알고 예방하자.
2009/11/13 - [연예칼럼/가쉽] - 연예인 미니홈피 방문자 Top10 그리고...
2009/12/06 - [연예칼럼/가쉽] - 키 미투데이, 키 빅토리아 교복사진 샤방한 두 사람
2009/12/15 - [연예칼럼/가쉽] - 설리 서울공연예술고 입학 확정 - 왕팬 교감선생님 사진 + 면접 사진 이모저모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