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이승기 신종플루, 지솔을 알았더라면...

SMALL

이승기 신종플루, 지솔을 알았더라면...



이승기 신종플루 소식이 들려오면서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이승기는 1박2일 촬영 직후인 지난 9일 저녁 고열을 동반한 심한 두통 및 기침을 호소하여 응급실 이송후 신종플루 의심환자로 판정, 타미플루를 처방받았다. 검사결과 양성 판정받았고 7일간 격리치료 예정이라고 한다.

이로써 MBC 아메리카가 주최하는 LA공연에 참가할 수 없게 되었다.

반면 1박2일 및 강심장 출연은 문제가 없을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저러나...
대덕특구에 입주한 한 벤처가 신종플루를 포함한 전염성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살균제를 개발해냈다.

라는 소식을 들었다.

바로 지솔 이라는 제품이다. 지솔은 항바이러스 예방제품으로 '지솔'(G.SOL)이 지난달 미국의 국제공인시험기관인 '마이크로바이오테스트'에서 실시한 바이러스 사멸테스트에서 신종플루 바이러스와 가장 유사한 종류의 인플루엔자를 99.8% 이상 제거하는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공학도로써 99.8%를 100%라고 하기도한다. 뭐 누구는 100%가 아니네 맞네 하지만...

99.8%라니...거의 100%라고 믿어줘야하지 않겠는가?

일단 거의 100%에 가까운 항바이러스 제품이 나왔으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 다만 이 제품에 면역력을 지닌 바이러스가 돌지 않기를 바랄뿐이다.

그나저나 이승기 팬들은 뭐했나. 지솔 하나 안사다주고.


최근 연예인들의 신종플루 감연 소식이 잊다르고 있다.

이승기, 하리수, 정종철 등등 그리고 이광기씨 아들은 하늘로 떠났다.(삼가 명복을 빕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불특정 다수와 함께 있을 수 밖에 없기에 신종플루나 바이러스의 위험에 상시 노출되어있다.

그러기에 연예인들에게 지솔(G.SOL)이라는 제품이 더욱 필요한게 아닐까 생각된다.

100%라고 보장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1000번의 확율중에 2번만 걸린다면 상당히 좋은 효과가 있는 것이다.

나도 지금 소녀시대 하나 사줄까 고민중인데...

이거 9개를 사줘야해? 아님 하나를 사줘야해?

2009/10/08 - [음악/기타] - 리쌍 변해가네, 정인 피처링 또 한번 일낸다. - 음원공개와 대박 조짐이 보인다.[듣기]
2009/09/17 - [방랑일기/해외여행지] - 질병관리본부 신종플루 고위험국가 발표
2009/09/11 - [칼럼/음악계소식] - YB 콘서트 전액환불 조치, "신종플루 예방대책없으면 공연 안한다."
2009/09/08 - [무필명의잡학칼럼] - 김현중도 못피해간 신종플루 예방법 정말 있긴 한건가?
2009/11/11 - [연예칼럼/가쉽] - 주호성 월권논란 과 유아인 글...주호성은 왜 투자만 했던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