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잡설

박근혜 과거사진, 힐링캠프 박근혜 근자감 대박

SMALL
박근혜 과거사진, 힐링캠프 박근혜 근자감 대박
관련글 더보기

힐링캠프 신년특집으로 박근혜 한나라당 비대위 위원장이 출연했다.

박위원장은 김제동과 고소관련 내용에서 "저도 그러고 다닙니다."라는 말을 건네며 인증샷은 안찍고 지역구에서 주민들에게 직접 이야기를 건냈다고 말했다.

물론 이제 SNS 규제 위헌 판결이 났기 때문에 김제동으로써는 한결 자유로워질 수 있다.


2016/11/16 - [사회] - 박근혜 길라임 가명 트위터 반응 + 박근혜 길라임 가명 이유 현빈 이상형이라?


2016/11/15 - [사회] - 문재인 기자회견 전문 + 문재인 기자회견 동영상 - 국민과 함께 전국적인 박근혜 퇴진운동 나설것

2016/11/15 - [사회] - 박근혜, 유영하 변호사 선임은 당연

2016/11/15 - [사회] -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 이정희 아니 정치인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

2016/11/14 - [사회] - 사상 첫 현직 대통령 조사, 검찰이 다음 대통령 결정하는 순간 박근혜 형사 소추 가능성 열려

2016/11/09 - [사회] - 최순실 성형외과 의혹 3가지 특혜 나경원 피부과와 차원이 다른 비리 포착

2016/11/10 - [사회] - 박근혜 스캔들 끝판왕 등장 예고, 차움병원 프로포폴 스캔들 만약 사실이라면?

2016/11/11 - [사회] - 최순실 주사제 중요한 증거 길가에 버려지다 - JTBC 파쇄 차움병원 자료 입수 조각 마주는 중


힐링캠프에서는 박근혜 과거사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다.

박근혜는 과거사진에 대하여 "몸매가 받쳐줬다"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안철수에 대해서는 젊은이들과 소통을 잘해서 지지를 받고 있다는 평을 했다.

일단 정치적인 평가를 떠나 힐링캠프 출연 자체가 박근혜로써 젊은층에 잔잔하게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을것이라고 판단한다.

물론 그 기회를 젊은층이 어떻게 표현할지는 투표에 달려있다.

여태까지 TV출연을 거의 하지 않았던 박근혜가 대선을 앞둔 신년부터 TV에 출연했다는 것은 의미가 있다고 보여진다.

향후 대선 행보를 주목해보아야할 것이다.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