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돈을버는정보

아이라이크클릭 사이트 리뉴얼, 불편함이 싹 개선

SMALL
아이라이크클릭 사이트 리뉴얼, 불편함이 싹 개선
관련글 더보기
저녁에 아이라이크 클릭 사이트를 로그인했는데 갑자기 로그인 하는 부분부터 확 바뀌었더군요.

사실 링크프라이스(바로가기) 와 약간 비교되는 부분이 UI적인 측면이었습니다. 뭐라 표현하기는 그렇지만 일단 IE를 제외한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사용이 어려운점등...

개선할 부분이 꽤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아이라이크 클릭의 경우 확 개선되었습니다.

아이라이크 클릭 리뉴얼 페이지 바로가기 => http://home.ilikeclick.com/service/

사실... 이런 글을 쓰는 이유가 바로 아래 리뉴얼 축하 이벤트중이라 쓰는것입니다.

리뉴얼도 축하하고 현금 / 기프티콘 이벤트도 노리고...

또한 이번에 아이라이크클릭 로고 찾기 이벤트 참여시 매일 참가하면 푸짐한 보너스 인센티브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5000원 정도면 약간만 노력해도 바로 출금이 가능한 금액으로 바뀌게 됩니다.



제휴사이트 중에 탑이라 할 수 있는 아이라이크 클릭의 리뉴얼로 매우 편리해졌는데요 가장 큰 변화는 그동안 군데군데 숨어있어서 찾기 힘들었던 기능들을 한결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편리하게 개편되었습니다.

아이폰 어플의 경우 경쟁사인 링크프라이스측에서 먼저 만들었는데... 사실 링크프라이스의 경우 모바일 웹페이지가 제대로 구축이 안되어서 만들감이 있었습니다. 사실 어플 완성도도 높지 않구요.

그런데 아이라이크클릭의 경우 이미 모바일웹페이지 완성도가 꽤 높았는데 어플까지 나왔네요 그동안 모바일페이지에서 수수료 확인 및 신청이 가능했는데 이제는 어플에서 할 수 있게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이라이크 클릭 어플 다운받기 => http://itunes.apple.com/us/app/ilikeclick/id417145938?mt=8&ls=1
 

- SQA 입장에서 바라본 올포스트 리스트 위젯 버그
- 페이스북 타임라인 기법 도입, 트위터와 같은 이름 다른 기능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