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

손연재 광저우 5대얼짱 다운 미모 사진 대방출 - 아시안게임 금메달 기원합니다.

SMALL
손연재 광저우 5대얼짱 다운 미모 사진 대방출 - 아시안게임 금메달 기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손연재 선수의 금메달을 기원하며~

광저우 5대 얼짱하면...

정다래, 손연재, 이슬아, 차유람, 한송이가 있죠^^

일단 정다래 선수만 금메달을 땄네요...

- 광저우 5대얼짱 - 차유람 손연재 정다래 한송이 이슬아 프로필 모음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
  • 초쿄초쿄 2010.11.28 05:24

    참 이쁘네요~
    눈도 이쁘고 참 선해보이고 ㅎㅎ
    나중에 금메달따면 진짜 더욱 더 유명해질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1 BlogIcon K 2012.07.06 23:28

    안예쁜것같이 보이면서 예쁨.. 잉 ?

  • 경기모습도 이쁜데 2012.07.27 00:07

    ㅎㅎㅎ 하나같이 다리길이 늘리고,얼굴크기 보정된 사진들만 모아놓으셨네요.원본봐도 이쁘긴 하던데 왜 그런건지? 연예인도 아니고 운동선수 포디엄사진까지 늘리다니 어쩐지 웃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