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J

연매협 강지환 매장 들어가나? 신의 캐스팅 보이콧 강경 대응
관련글 더보기
한국 연예 매니지먼트 협회(이하 연매협)가 강지환 매장에 들어갔나보다.

현재 강지환은 김종학PD의 드라마 '신의'에 캐스팅 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연매협 측이 캐스킹과 관련하여 강한 반발을 하고 있다.

연매협은 싸이더스를 비롯하여 SM엔터테인먼트, DSP, 디쵸콜릿 등 굵직한 연예기획사들이 소속된 협회이다.

이전에 소속사 분쟁이 있었던 박보영, 박해진 등과는 달리 강지환의 경우 연매협 권고에 따르지 않았기 때문에 강경 조치할 예정이라고 한다.

연매협은 강지환을 상대로 이전 소속사의 활동 기간이 끝날때까지 활동 자제를 효청한 바 있다. 하지만 이를 어기고 계속 활동을 하는 등으로 인하여 연매협의 눈밖에 난 케이스다.

박보영 박해진의 경우 원만하게 해결을 보았기때문에 연매협의 특별한 조치없이 바로 복귀할것으로 예상된다.

강지환 사태가 어떻게보면 연매협의 집단 이기주의라고 볼 수도 있지만 법적문제 외에 있는 상도덕을 지키지 않은데에 대한 책임 조차 지기 싫다면 상인들끼리 담합하는건 어쩔수없는게 아닌가 싶다.


- 서경석 신부 공개, 단아한 13세 연하 신부 웨딩 화보 공개
- 에이미 분노(?) 틈나면 오병진 비난 일기 이러다 뒷끝 캐릭 자리메김할듯.
- 송효은 공개사과, 오렌지카라멜 아잉 작사 휘성 작사센스 구려 경솔발언 급사과로 마무리 시도.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강지환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글을 올라신 분은 그저 뉴스에 오른 잘못된 정보로 글을 쓰신 듯 하군요.
    강지환씨가 새로 시작하는 <신의>에 대한 연매협의 보이콧은 없다고....곧바로 해명기사가 났습니다.
    그리고 강지환씨는 절대 상도덕을 무시한 적이 없습니다.
    전 소속사대표는 횡령과 부당한 대우로 강지환 측에게 형사고소를 당했고 그 과정에서 소속사를 이전하고 분쟁이 일어났습니다.
    하지만 연매협의 이사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전소속사 대표가 연매협을 끌여들여.... 강지환측을 부당한 권력으로 일방적으로 압박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지난 6월 두 소속사 간의 분쟁은 합의로 마무리 지었고...
    이제는 연매협이 나서서 제재를 가할수 있는 그 어떠한 명분도 없는 상황입니다.
    왕따 운운하는 이상한 뉴스가 어떤 이유에서 조작되서 나가게 된 건지?
    연매협과 제작사간의 이간질로 뉴스꺼리 좀 건져보려는 얄팍한 기자의 바람에서인지?
    그 정확한 진상은 알 수 없으나 ...그야말로 강지환씨 측에는 아무런 잘못이 없음을 밝힙니다.
    강지환팬으로 연매협과의 일련의 일을 겪으면서 알게 된 사실은...
    그야말로 연매협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는 어떤 일이든 서슴치않는 후안무치의 집단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2010.11.16 15:27
  2. 환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또한 이번 기사를 접하고 강지환이라는 배우를 사랑하는 팬으로서 솔직히 대한민국에서 산다는것이 두렵기까지 했답니다. 연매협이라는 단체가 일방적으로 내뱉는 말들은 공식화되어서 기사가 되어 인터넷을 달구고, 그 과정을 알리가 없는 일반인들은 강지환이라는 배우에 대해서 얼척없는 오해를 하고.... 이 블로그 운영자님조차도 그냥 나오는 기사 하나로 연매협의 부당하고 이기적인 처사는 인정하시되, 또한 배우 강지환도 잘못이 있다고 생각하시니까요...
    물론 팬들조차고 그 세부사항은 당사자만큼은 알리가 만무하지만, 전 소속사가 한 언론플레이나 우리 배우가 겪은 일들에 대해서 일반인보다 더 자세히 알고 있기때문에 이렇게 당당하게 나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기 소속 연예인의 활동이 곧 소속사의 수입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먹고 살고자 하는 수단에서 비롯된 행동이라고 하기에는 솔직히 수위가 너무 지나치고, 일관성도 없으며, 상도를 운운하기도 더럽고 비열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합니다....

    2010.11.16 16:07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831)
Sports칼럼 (656)
연예칼럼 (932)
생활 (186)
Money (39)
먹거리 (4)
꼼지락거리기 (6)
바깥나들이 (5)

달력

«   2021/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