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이가이 고무줄나이 연예계 최고 전설 고무줄 이가이 나이 무려 10세 속여, 선우선 이시영 누르고 고무줄 연예인 1위 등극

SMALL
이가이 고무줄나이 연예계 최고 전설 고무줄 이가이 나이 무려 10세 속여, 선우선 이시영 누르고 고무줄 연예인 1위 등극
관련글 더보기
사실 과거 대표적인 고무줄 연예인이 한예슬이었다.

한예슬은 줄곧 82년생으로 밝혀왔으나 앤디와 동창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거짓인것으로 드러났다.

현재는 81년 9월 18일 생으로 포탈 검색 결과에 나온다. 하지만 이 또한 쉽사리 믿기는 힘들다.

이처럼 1,2살정도 속이는 경우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한살이라도 어리게 하는 효과도 있을 것이고 한예슬처럼 네티즌 수사대에 뒷덜미를 잡히지 않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그렇게 캥기는 구석이 많다면 아예 데뷔를 못했겠지만...

한예슬 실제나이 논란 - 이래저래 거짓말을 하고 있는 한예슬의 나이

이시영 역시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 전진을 학교에서 봤다는 말을 꺼내어 나이를 속인것이 드러났다.

이후 83년생으로 정정했다.

선우선 역시 내조의 여왕 출연전까지 80년생으로 밝혔다가 이후 75년생으로 수정했다.

한시윤 뜨기위한 전략적 카드 속옷 관람 동영상


하지만 고무줄 나이의 본좌 & 원조는 바로 베이비복스 2집 멤버인 이가이(본명 이희정).

이가이는 베이비복스 이전에 세또래 라는 그룹으로 데뷔를 했다.

이후 베이비복스 멤버로 활동하면서 68년생이던 나이를 78년생으로 속여서 활동했던 것이다.

당시에는 언론 매체들이 활발하지 않았고 인터넷 역시 자료가 부족했던 시절이라 아무도 몰랐던 것.

하지만 정말 본좌는 어쩌면 REF의 박철우였을지도 모른 다는 사실이...

생각해보면 박철우의 프로필은 한번도 본적이 없으니 말이다.

멤버들 역시 대충 삼촌뻘이라는 이야기만 하고 있을뿐 정확한 나이를 모른다고 밝혔다.

최근 데뷔한 아이돌 스타들이야 나이를 속일 껀덕지가 없지만...

그래도 나이를 속이던 말던 나이로 스타를 평가하지 말고 재능으로 평가했으면 좋겠다.

조권 명품 가방 약속 지켰다. 가인 1위 달성 후 오열 리액션까지
3초 보습법, 김남주 장미희 동안 비결 3초 보습법 1분 늦게하는 습관이 10년을 늙게 한다.
대종상 관람태도 쓴소리, 싸이 "객석난입 이라도 해줄껄 그랬나?" 이석훈 등 비난 여론 차라리 초대 하지 말지.
고아성 수시합격 논란 성균관 대학교 동시입학 구혜선과 상반된 반응의 이유는 바로 이것.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