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패션

3초 보습법, 김남주 장미희 동안 비결 3초 보습법 1분 늦게하는 습관이 10년을 늙게 한다.

SMALL
3초 보습법, 김남주 장미희 동안 비결 3초 보습법 1분 늦게하는 습관이 10년을 늙게 한다.
관련글 더보기
과거에는 주로 메이크업 방법이 주로 관심거리였는데...

요즘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피부를 가꾸는 비결들이 많이 나오고 싶습니다.

예전에 고현정 역시 방송에 여러차례 나와서 공개했던 비결이 몇가지 있었죠.

- 고현정 모공 비결 - 40억 수익을 만들어낸 피부관리 비법


단 한번의 세안으로 피부나이를 2살 어리게 만드는 비법...

정리를 해보면 이렇다.

1. 세안시 클렌징 폼을 너무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는다.
 - 특히 아침 기상 후에는 물로 잘 씻기는 수용성 분비물이 대부분이므로 사용하지 않아도 무방하다.

2. 스킨 토너는 보습제가 아니다. 
 - 스킨 토너는 세안 잔유물을 제거하는 용도일뿐 보습에 전혀 도움을 주지 않는다.

3. 보습은 ASAP(As Soon As Posibble), 1분도 늦다. 3초후 바로 보습 실시.

 사실 가장 중요한것이 보습이었는데...

방송을 보신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낸시랭과 조혜련의 비교 결과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확인이 되었다.

낸시랭의 경우 최초 세안직후 50%였던 수분이 30초후에 40% 1분뒤에 35%로 급감했다.

반면 3초안에 바로 보습을 했던 조혜련의 경우 세안직후에는 낸시랭보다 낮은 40%대였지만 세안 후 시간이 흘러도 40%정도를 유지하는 효과를 보였다.

특히나 이후 피부나이 재검사 결과 2살이 어려지는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게 되었다.

물론 전문가들 역시 1회 측정은 당일 컨디션에 따라 많은 차이를 보일 수 있다고 하지만 하루 하루의 습관이 모여서 동안 피부를 만드는 비결이라고 밝혔다.



- 성유리, 피부미인 고현정 바통 이어받은 이유는?
- 오윤아 몸매관리법 - 탄력있는 엉덩이가 뒷태를 만든다. - 공부의신 오윤아 명품 몸매 관리법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