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Soccer

네덜란드 일본, 네덜란드 제발 일본 발라줘~ 일본 반응 보고 울화 치민 한사람.

SMALL
네덜란드 일본, 네덜란드 제발 일본 발라줘~ 일본 반응 보고 울화 치민 한사람.
관련글 더보기
일본애들 우리 결과보고 반응보니 이거 참...화딱지나서...

일본 애들은 우리가 이기니까 치켜세워주는 척 하더니 지들 이기니까 네덜란드 이긴다고 드립치더만...

아르헨티나한테 발리니까 아주 개X랄을 하는군요.

식빵 열뻗쳐서 ㅋㅋㅋㅋㅋㅋㅋ

 월드컵 경기 네덜란드 VS 일본 경기 보러가기    월드컵 경기 결과 확인하러가기  월드컵 경기 보러가기


2010/06/18 - [Sports칼럼/Soccer] - 아르헨티나전 일본 반응, 역시나...
2010/06/12 - [Sports칼럼/Soccer] - 한국 그리스전 일본반응 박지성 골 열도를 달궜다 + 하이라이트 & 개인적 소감

아르헨티나한테 져서 열뻗치는데...

네덜란드한테 상당히 선전하네요...

여기서 허정무의 전술적 패배가 그대로 드러나는거...제길...

 월드컵 모든 일정 보러가기    월드컵 경기 결과 확인하러가기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