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박재정 유이 하차, 혹시...소속사와 방송사 갈등탓?

SMALL
박재정 유이 하차, 혹시...소속사와 방송사 갈등탓?
관련글 더보기

우결 박재정 유이 하차 소식이 전해졌다. 얼마전 김용준 황정음 커플 하차가 확정 된 이후 박재정 유이 커플마저 하차하게 되면서 대대적인 개편이 이루어질듯하다.


사실 김용준 황정음 커플 하차는 오래전부터 하차 의사가 있었다는 점에서 별 무리가 없었다.

하지만 박재정 유이커플의 갑작스런 하차설과 마지막 촬영까지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2009/11/13 - [연예칼럼/가쉽] - 우결 새커플 이특과 다나는 어떨까?
2009/12/03 - [연예칼럼/가쉽] - 서인영 패떳 출연 결정, 예능 구원투수 자리메김 할까?
하지만 일감으로 떠오르는것은...

소속사와 MBC와의 갈등이다.

2009/11/28 - [연예칼럼/가쉽] - 애프터스쿨 음원유출, 홍보를 위한 억측, 당연히 MBC라디오 공식사과 받아야한다.

애프터스쿨은 MBC라디오를 상대로 음원유출에 대하여 대대적으로 비난했다.

공교롭게도 애프터스쿨은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을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감안한다면 더욱 설득력있다.

결국 애프터스쿨 소속사의 불필요한 노이즈 마케팅이 MBC의 심기를 불편하게 했음이 분명하다.

결국 애프터스쿨측은 사과는 했으나 MBC에서 애프터스쿨을 보기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

2009/12/15 - [연예칼럼/가쉽] - 전지현 컴백, 내년 공유 와 "절대그이"로 TV 드라마 10년만에 컴백
2009/12/14 - [연예칼럼/가쉽] - 티아라 감사인사 할 게 아니라 함께 무대에 서는건 어떨까?
2009/12/14 - [연예칼럼/가쉽] - 추소영 충격고백 6세 연하 남친 보다 더 충격 적인 사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