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Soccer

기성용 스완지시티 입단 기대되는 이유

SMALL

 

기성용 스완지시티 입단 기대되는 이유
관련글 더보기

기성용 스완지시티 입단이 매우 기대가 된다. 기성용은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스완지시티 입단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로써 기성용의 in SWA는 상암 월드컵 아레나가 아닌 스완지시티임을 입증했다.

 

기성용은 스완지시티 이적료 기록을 새로 갈아치우면서 이적을 했다. 물론 한국인 최고 이적료 기록도 함께 경신했다. 2년 반전 FC 서울을 떠나 셀틱으로 떠났던 기성용은 당초 우려와는 달리 유럽축구에서 살아남았고 명실상부 국가대표 최고의 수비형 미드필더로 자리잡았다. 또한 이번 올림픽을 통해 비슷한 연령대 선수들과 대등한 경기력을 보이면서 EPL 구단들의 눈에 들어왔다. 당초 아스날 QPR 등의 구단 역시 눈독을 들였으나 결국 스완지시티로 입단하게 되었다.

 

기성용은 스완지시티 감독 라우드럽의 선수시절 활약상을 지켜보면서 매력에 빠졌다고 한다. 라우드럽은 FC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등 명문팀에서 경기를 하면서 명성을 쌓았다. 

 

축구 하이라이트 모음




기성용은 25일 EPL 2R 경기보다는 29일 리그컵 경기 이후에 출전할 가능성이 높다.

 

 

 

- 맨유 에버튼 하이라이트 & 리뷰 - 맨유 올시즌 키워드는 "답답"

- 올림픽 축구 동메달, 환희 속 아쉬운 선수 BEST 5

 

 

 - 하하 별 결혼 - 하동훈 김고은 결혼 혼전임신 부인 그래도 369는 조심해야...

- 타츠미 유이 내한, 한일합작 AV 영화 AV아이돌 홍보차 여민정 조우

- 사사키 노조미 고수위 노출 사진 유출설 보복성 의심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