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Soccer

EPL 2R 총정리 - 무서워진 맨시티 도약 / 디펜딩 챔피언 맨유의 변화

SMALL
EPL 2R 총정리 - 무서워진 맨시티 도약 / 디펜딩 챔피언 맨유의 변화
관련글 더보기
EPL 2R 맨유 토트넘전을 끝으로 끝났습니다.

2011/08/23 - [Sports칼럼/Soccer] - 맨유 토트넘 리뷰 - 맨유 토트넘 상대 무패 행진 이어가 박지성 교체 출장 (필 존스, 웰백, 클레벌리 완벽 적응 / 데 헤아 미심쩍)

맨시티야 본래 막강 화력으로 몰아치는 팀이었으나 이번 아게로 영입 이후 정말 무서운 공격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스네이더 영입은 물건너 간듯하지만 나스리 영입이 급박해지면서 화룡점정을 찍을기세입니다. 강력한 포워드진에서 나스리라는 중앙 미드필더를 영입한다면 스네이더만큼의 파급력은 없더라도 받아주는 포워드들이 워낙 뛰어나기 때문에 나스리의 포텐셜도 극대화 되지 않을까 우려됩니다.

- 스네이더 이적 종착지는? 맨시티 제안 거절, 맨유 최종 오퍼 과연 종착역은?

 

스네이더는 현재 맨유에게 최종 오퍼를 받은 상태라고 하는군요. 최근 스쿼드를 볼때 루니 - 치차리토 조합이 베스트이고 웰백과 베르바토프가 서브로 뛸듯하고 미드필더진에서는 나니,애슐리 영이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있고 박지성, 안데르손, 클레버리 등이 포진되어 있는 상태에서 결국 최종적으로는 애슐리영,박지성에 스네이더가 들어올 경우 남은 한자리는 상대에 따라 나니, 안데르손이 맡고 서브로 클레버리가 뛸듯 보여집니다. 물론 스네이더가 오지 않으면 클레버리가 조금 더 높은 비중을 차지할 수 있을듯 보여집니다.

EPL 2R 경기 정리 하이라이트 모음 => 경기 스코어 클릭하시면 됩니다.

8월 20일(토)
선덜랜드 0 : 1 뉴캐슬      
아스날 0 : 2 리버풀       
에버튼 0 : 1 퀸즈 파크 레인저스       
스완지 0 : 0 위건       
아스톤 빌라 3 : 1 블랙번       

8월 21일(일)
첼시 2 : 1 웨스트 브롬       
노리치 1 : 1 스토크시티       
울버햄튼 2 : 0 풀럼       


8월 22일(월)
볼튼 2 : 3 맨시티       


8월 23일(화)
맨유 3 : 0 토트넘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