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음악프로그램정보

포미닛 방송사고, 진짜 사고날뻔했던 아찔한 장면

SMALL
포미닛 방송사고, 진짜 사고날뻔했던 아찔한 장면
관련글 더보기
정말 아찔한 사고가 발생할뻔했다.

사실 대부분 음악방송에서 방송사고라하면 생방송이다보니 가수들의 목이 덜풀려서 삑사리가 난다거나

아니면 가사를 까먹는 등의 방송사고 이다.

또는 준핍준핍처럼 마이크가 잘못 섞여들어가는 경우가 있다.

- 한승연 방송사고, 한듣보에서 꽈당 승연 가나요?
- [김뽀삐 사건] 내용정리 - 김뽀삐 준수 방송사고 비하인드 스토리는?

또는 방송용 소품이나 마이크를 놓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한다.

예전에 제주도에서 공연을 하던 브아걸이 부채가 날아가 방송 사고를 낸 적이 있다.

대부분 애교로 넘어가줄 수 있는 부분이다.

하지만 오늘 있었던 인기가요 포미닛 방송사고 장면은 정말 사고였다.

포미닛 100808 인기가요 방송사고 동영상 => http://v.daum.net/link/8696462


포미닛 권소현이 무대에서 춤을추다 이동중 무대가 가라앉아버리는 불상사가 발생한 것이다.

중심을 잃었지만 다치지는 않았다.

최근 무대에서 다양한 퍼포먼스 환경을 만들기 위해 방송 무대도 한번 쓰고 버리다보니 결국 이렇게 허술하고 급하게 뚝딱 만들어 버리는 경우가 많다.

물론 가수들의 퍼포먼스가 생명이긴 하지만 무대에서 뛰는 가수들의 생명을 생각한다면 보다 꼼꼼히 만들어야하는게 아닌가 싶다.

+ 추가로 앞서 환희 컴백 무대에서는 다른 부분이 이미 무너졌다고 하는군요.

환희 하다가 인기가요 컴백무대 => http://v.daum.net/link/8706438

컴백무대라 많이 떨렸을텐데... 거의 끝부분이긴 했지만 의연하게 웃으며 잘 대처했네요.

여러번 돌려봤는데 역시나 갑자기 웃는 부분이 무대가 무너진 부분입니다.

2010/08/07 - [연예칼럼/가쉽] - 성민 고백 불편한 이유, MBC 꽃다발 과도한 무리수로 프로그램 띄우기.
2010/08/08 - [연예칼럼/가쉽] - 아이유 문자 씹은 나쁜 남자 쌈디 보다 착한 남자 이현(?) 이상형 그럼 이미 찍은 이상형 착한남자 태양(?)
2010/08/05 - [연예칼럼/가쉽] - 불청객 유니폼논란, 황선환 범죄신 두산 김동주 유니폼 무단 사용 논란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