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아이유 문자 씹은 나쁜 남자 쌈디 보다 착한 남자 이현(?) 이상형 그럼 이미 찍은 이상형 착한남자 태양(?)

SMALL
아이유 문자 씹은 나쁜 남자 쌈디 보다 착한 남자 이현(?) 이상형 그럼 이미 찍은 이상형 착한남자 태양(?)
관련글 더보기
어제 세바퀴 방송분에서 아이유 이상형을 밝혔다.

사실 이상형을 밝힌 과정은...

쌈디에게 번호를 물어봐서 문자를 보냈는데 세번정도 보낸 문자를 모두 씹었다는 것.

그래서 쌈디는 나쁜 남자가 되었다.

하지만 옆에서 이현은 "왜 내가 번호 물어봤을때는 없다고 했느냐..."라고 역정을 냈다.

이현이 속상해서 식식거리는 동안 아이유는 진땀을 흘리면서 해명에 나섰다.

사실 이현이 번호를 물어봤을때는 쌈디보다 3,4개월 정도 앞이었다고한다.

이 후에 핸드폰이 생기고 쌈디에게는 번호를 물어봤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아이유는 "나쁜남자 보다는 착한 남자가 더 좋다."라고 이상형을 밝혔다.
- 친친 태연 후임 아이유 친친 DJ 발탁, 아이유 위주로 갑시다~
- 하동균 독설, 아이유 만들었나?
 - 키 아이유 뮤직뱅크 스폐셜무대 통해 풋풋한 듀엣 선보여 (동영상)
- 유희열 매의눈, 아이유 도망가 @ 유희열 스케치북
- 아이유 세바퀴 출연 8,90년대 히트곡 어코스틱 메들리 감칠맛 나더라
- 아이유-Boo MR제거 벗겨봐도 잘하더라.

그러나 얼마전 팬미팅에서 아이유는 이상형 아이돌을 묻는 질문을 받고 “눈웃음치고 보조개가 패는 남자”가 이상형이라며 빅뱅의 태양을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태양도 이것을 알고 있냐”는 MC의 질문에 “태양 선배님도 알고 계신다”며,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라고 격려해주셨다”고 수줍게 웃어 팬들의 질투섞인 시선을 받았다고 합니다.

태양은 과연 착한 남자일까요?


2010/08/07 - [연예칼럼/가쉽] - 성민 고백 불편한 이유, MBC 꽃다발 과도한 무리수로 프로그램 띄우기.
2010/08/05 - [연예칼럼/가쉽] - 불청객 유니폼논란, 황선환 범죄신 두산 김동주 유니폼 무단 사용 논란
2010/08/05 - [연예칼럼/가쉽] - 타블로 시민권공개, 병역의혹 학력의혹 퍼즐 푸나?
2010/08/04 - [연예칼럼/가쉽] - 유이 뱃살 굴욕? 걸그룹 뱃살 굴욕, 좀 나오면 어때?? 내 뱃살은 풍선인데...
2010/08/04 - [연예칼럼/가쉽] - 조권 팜므 조권 진운 팜므 바이 히트 맨뱅 결성, 조권 여장 모음 남장보다 여장이 아름다운 조권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