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김미화 블랙리스트 대신 공개한 KBS 출연정지명단 연예인 18명 공개, 하지만 갸우뚱?

SMALL
김미화 블랙리스트 대신 공개한 KBS 출연정지명단 연예인 18명 공개, 하지만 갸우뚱?
관련글 더보기
KBS에서 김미화의 발언에 발끈하여 출연정지명단 18명을 공개해버렸다.

KBS가 심의실에 블랙리스트가 존재한다고 12일 밝혔다. 다만 위법을 저지르거나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연예인에 대해 출연을 규제하는 제도라는 단서를 달았다.

일단 명단은 이상민·곽한구·강병규·서세원·나한일·정욱·청안·전인권·주지훈·고호경·오광록·정재진·윤설희·예학영·하양수·김수연·이경영·송영창씨 이상 18명이다.

대부분 대마초, 도박, 절도, 폭행, 성추문등의 위법행위자들이다.

고호경은 특히 3,4년전에 대마초사건이 있었는데 요즘 컴백을 준비하는것 같던데 KBS가 이번에 공개적으로 "너 출연 안시켜"라고 못박은 꼴이다.


대마초 가수 입건, 시나위 전 보컬리스트 협의인정 불구속 입건

주지훈,윤설희,예학영 마약사건 => http://edolkey.tistory.com/2593

그외에 전인권, 오광록, 정재진, 하양수, 김수연씨 등이 금지약물 복용 및 대마초 흡연 혐의로 출연 금지된 상태라고 한다.

이상민은 도박사이트 운영으로 1년 6개월 형을 받은 이유로 금지된 상태이다. 강병규 역시 도박사이트 운영 및 아이리스 촬영장 폭행사건등이 이유이다.

[강병규 불구속 기소] 마약, 음주뺑소니만 추가하면 강병규도 그랜드 슬래머
이상민 은퇴 VS 이상민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 징역 3년 같은 이름 정반대 인생

서세원은 주가조작 및 회사 자금 횡령 혐의로 출연 정지상태이며, 나한일씨는 100억대 불법대출 협의

정욱씨는 투자금 횡령, 청안은 강도 자작극이 원인이다.

이경영씨와 송창영씨는 성추문 사건으로 출연 정지상태라고한다.

그들가운데 쉽게 풀릴만한 사람은 청안 정도로 보여진다. 뭐 사실 최근 활동이 더디긴하지만 강도 자작극이라는 나름 죄질이 가볍기 때문이다.

물론 이들중에 다른 방송사에서 엄청 인기를 끈다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지만 말이다.

그나저나 KBS는 BLACK 리스트를 꺼낸게 아니라 BLOCK 리스트를 꺼냈네? ㅎㅎ

2010/07/12 - [Sports칼럼/Soccer] - 이니에스타 골 세레머니, 가슴에 써있던 '다니엘 하르케가 항상 우리와 함께'
2010/07/11 - [연예칼럼/가쉽] - 최철호 해명, 최철호 기자회견 궁색한 변명 한마디로 구차하다.
2010/07/11 - [연예칼럼/가쉽] - 김광수 티아라 비밀회동 김광수 & 코어콘텐츠 미디어, 위기를 자초한 앵벌이 양산형 기획사.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