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재범 복귀를 알리는 2PM 하트비트 티저, 결국 재범 탈퇴는 JYP 전략인가?

SMALL

재범 복귀를 알리는 2PM 하트비트 티저, 결국 재범 탈퇴는 JYP 전략인가?



2PM의 티저영상이 하나둘씩 공개되면서 새 앨범의 베일이 벗겨지고 있다.

일단 2PM 하트비트 티저영상이다.



택연의 음성으로 "내가 주는 사랑. 내가 받는 사랑. 가족들. 친구들. 그리고 우리 7명" 이라는 멘트에 모두가 주목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전에 이미 변희재의 인터뷰 내용에 따른 재범 탈퇴는 박진영 JYP의 쇼일 것이다라는 예상을 한 블로그 글이 있다. => http://edolkey.tistory.com/2349

그 글에 따르면 박진영은 멍청하거나 단순한 사람이 아니라 연세대학교를 나온 수재이다 라는 말과 덧붙여 분명 무슨 꽁수가 있기때문에 미국으로 보낸것이고 결국 재범이 극적으로 돌아오는 시나리오를 구상하고 있을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해당글 윗부분은 별 쓸모없는 소리고 마지막 3줄을 읽어보면 얼추 맞아 떨어지고 있다.

일단 박진영은 이미 귀국했으며, 조만간 재범이만 비행기 타고 들어오면 딱 들어맞게 된다.



결국 박진영의 재범 탈퇴 초강수는 제대로 먹히고 있다.

이것이 바로 1타에 판쓸하면서 남이 싼거 먹는 고스톱의 궁극의 전략 아닐까 싶다.

2009/11/04 - [연예칼럼/가쉽] - 그룹 탈퇴한 아이돌 유형별로 모아봤더니...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