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애프터스쿨 레이나, 조권 첫사랑 오방실 인가? 가인도 알아버린 오방실 레이나(본명 오혜린)

SMALL
애프터스쿨 레이나, 조권 첫사랑 오방실 인가? 가인도 알아버린 오방실 레이나(본명 오혜린)
관련글 더보기
『애프터스쿨 레이나 = 오방실』 이라는 말은 오래전부터 돌았던 이야기이다. 레이나가 계속 오방실로 지목되고 있는 이유는 일단 같은 학교 출신이라는 사실이다. 3살 연하는 그냥 트릭이고 애프터스쿨 노래가 나오는걸로 보아 오방실은 오혜린이 확실한것 같습니다.

실제 레이나 별명이 오방실이었다고 하네요.

지난 2월 외국인 친구 에피소드때 애프터스쿨 너때문에가 나오지 "방실이다"라는 멘트와 함께 오방실의 전말이 드러났습니다.

2010/02/21 - [연예칼럼/가쉽] - 오방실 레이나, 애프터스쿨 레이나 데뷔전 사진 보니 설득력 있다.



심기가 불편한 가인은 오방실 = 레이나 루머를 방송에서 직접 꺼내들었죠.


반면 레이나는 동시간대 "순간일 뿐"이라는 알 수 없는 미니홈피 대문글을 남겼습니다.

과연 어떤것이 순간일뿐이라는 걸까요?

조권과의 사랑? 아니면 루머?

오방실이건 아니건 레이나에 대한 악플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조권 팬들이나 가인 팬들이 쓰는거겠지만...

만약 레이나에게 악플을 다는 조권 팬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 사랑했던 여자를 모독하는것이니 결국 조권을 욕하는 셈이고...

가인팬들도 마찬가지죠.

그나저나 이제 속시원히 말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조권은 계속 오방실 질문만 나오면 즉답을 회피하고 있군요...

빨리 말해 사실을 말해!! ㅋ
2010/06/05 - [연예칼럼/가쉽] - 나르샤 말벅지 혼자 반응, 역시 성인돌 이미지 청춘불패 발산

2010/01/26 - [연예칼럼/가쉽] - 가파니, 티파니일까 가인알까? 합성삘 나는 사진 화제의 진실은 티파니 굴육?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