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김옥빈 할인카드 이유로 트럭녀 꼽혀, 음주운전 도박 사기 뺑소니 살인보다 더한 평생 짊어질 죄인가?

SMALL
김옥빈 할인카드 이유로 트럭녀 꼽혀, 음주운전 도박 사기 뺑소니 살인보다 더한 평생 짊어질 죄인가?
관련글 더보기
사고친 연예인 참 많다.

누구는 음주뺑소니해놓고 술 마시고 운전은 했으나 음주운전은 안했다고 개드립을 치기도하고

교통사고 그것도 사망사고 내놓고 주위 입싹막고 버젖히 활동하기도하고

도박, 사기, 마약 등등 끝도없다.

4년전 한창 주가를 올릴뻔했던 김옥빈이 놀러와에 출연해 할인카드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면서 김옥빈 할인카드 악몽은 시작되었다.

결제할때 할인카드를 쓰면 분위기 깬다는 김옥빈의 한마디가 일평생 족쇄처럼 달고다니고 있다.

하다못해 "일본 우리나라"라며 미니홈피에 히히덕 거린 이준기는 그 이후 이미지회복을 거치며 이제는 떴떴하게 많은 사람들의 박수를 받고 현역 복무를 하러 길을 떠났다.

하지만 김옥빈은 끝이없다.

그리고 아직도 『트럭녀 - 트럭으로 갖다줘도 안갖는 여자 』라는 오명을 얻게되었다.

트럭녀 면면을 살펴보면...

이국주 - 뚱뚱하고 못생기고 비호감
김옥빈 - 할인카드 망언
옥주현 - 과거 핑클시절 생각못하고 너무 자만심에 빠짐
솔비 - 무뇌 과다 성형
낸시랭 - 비호감 32차원

뭐 이렇다.

결국 알고보면 김옥빈 외에는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던 것이다.

모르겠다. 김옥빈이 얼마나 큰 죄를 저질렀길레 다른 죄는 다 용서하는데 김옥빈만 용서를 못받는지 잘 이해가 안된다.

2010/05/12 - [연예칼럼/가쉽] - 카라 쇼핑몰, 카라야 생계형 아이돌 카라가 만들어 이해가 된다.
2010/05/11 - [연예칼럼/가쉽] - 장우혁 열애설, 막문위 장우혁 콘서트 대기실 사진 진짜인가?
2010/05/11 - [연예칼럼/가쉽] - 허세 설리 과거사진 모음, 설리가 진리고 진리가 설리인 이유.jpg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