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Soccer

뮌헨 리옹 / 바르셀로나 인터밀란 정리, 2차전에서 홈팀의 저력이 기대된다.

SMALL
뮌헨 리옹 / 바르셀로나 인터밀란 정리, 2차전에서 홈팀의 저력이 기대된다.
- UEFACL 4강 1차전 정리 "버스원정 결국 필패"
관련글 더보기
리옹 바르셀로나 공통점은 원정팀이었다. 그리고 이동시 버스를  타고 이동했다는 점이다.

사실 국내리그의 경우 종목에 무관하게 대부분 버스로 이동한다. 제주의 경우를 제외하고 말이다.

하지만 원정거리가 1000km를 넘는 유럽 그것도 타국리그의 선수들과 경합을 벌이는 UEFA 챔피언스리그나 유로파 리그의 경우 버스로 이동하는 경우는 없다.

비행기 값이나 선수들의 피로도는 둘째치고 시간낭비이기 때문이다. 사실 유럽같이 넓은 나라나 필리핀 같은 섬나라의 경우 국내선 비행기 요금이 버스요금과 별 차이가 없다. 고로 버스보다는 비행기를 많이 이용하게 마련이다.

어쨌거나 결국 원정팀은 모두 패하는 결과를 낳았고 물론 천재지변인 아이슬란드 화산재분출이 나비효과로 바르셀로나와 리옹의 탈락에 일조했다는 것이다.

바르셀로나 인터밀란 하이라이트 => http://edolkey.tistory.com/3855
뮌헨 리옹 하이라이트 => http://blogdoc.nate.com/3426094

하지만 아직 끝난건 아니다.

패한팀의 홈경기가 남아있기 때문이다. 리옹의 경우 원정에서 1:0 패배면 그럭저럭 선방한 결과이다. 문제는 바르셀로나.

과연 그들이 어떤 저력을 보여줄지 사뭇 기대가 되는 대목이다.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