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Soccer

바르셀로나 인터밀란 리뷰 & 하이라이트 + 2차전 중계예고 - 항공대란, 하늘은 무리뉴 그리고 인터밀란 손을 들었다.

SMALL
바르셀로나 인터밀란 리뷰 & 하이라이트 - 항공대란, 하늘은 무리뉴 그리고 인터밀란 손을 들었다.
관련글 더보기
하늘도 무심하시지...

유럽 항공대란으로 인하여 비행기 이착륙이 불가능한 공항이 많거나 항공편이 전부 매진된 상황...

그렇기에 FC 바르셀로나 선수들은 인터밀란 홈구장이 있는 밀라노까지 14시간에 걸친 버스여정으로 지친기색이 역력했다.

사실 바르셀로나 선수들은 에스파뇰과의 경기에서 무승부로 마친뒤 바로 밀라노로 떠났다.

계속되는 강행군 속에 지칠데로 지친 바르셀로나에게 밀라노 원정길 거기에 버스원정은 처절한 패배의 원인이었다.

이제는 무뎌진 메시의 칼을 인터밀란이 잘 막았고 전반 페드로 선제골로 앞서나가긴 했지만 1골 2도움을 기록한 밀리토를 비롯하여 체력적 우위에 있는 인터밀란이 경기를 잘 이끌어나갔다.

바르셀로나 인터밀란 하이라이트 @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 하늘의 선택 무리뉴 그리고 인터밀란 바르셀로나 인터밀란 하이라이트 @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하늘의 선택 무리뉴 그리...[원문보기]
무필명10.04.21 06:34

덧붙여 밀리토가 아르헨티나 선수로 알고 있는데...

흠...

덧붙여 바르셀로나 VS 인터밀란 2차전 역시 Wegetfree닷컴에서 중계해드립니다.

시간은 29일 03시 45분!!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