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유인나 발언논란, 유인나 전소속사 이사 성추행 파문 진실공방, 전소속사 이사 유명가수 누구냐?

SMALL
유인나 발언논란, 유인나 전소속사 이사 성추행 파문 진실공방, 전소속사 이사 유명가수 누구냐?
관련글 더보기
늦깎이 신인 유인나가 전소속사 이사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강심장을 통해 밝혔다가 논란이 되고 있다.

그야말로 유인나 발언논란 요지는 전소속사 이사의 성추행 파문에 대한 진실 공방이다.

물론 어떻게보면 흔히 있는 직장내 성추행의 수준이지만 방송에서 하지못한 이야기가 있을줄 누가 알겠는가?

어쨌거나 SM / YG / JYP 대표는 각각 네이트 댓글을 통해 자신은 아니라고 밝혔다.




이수만은 특이하게 반말로 했는데...

어쨌든 방송에서 저정도로 거론했을 정도면 SM / JYP / YG는 아닌것 같긴하다. 뭐 전소속사라고 했으니 현 소속사인 YG가 아닌건 당연하고...

네티즌 수사대에 포착된 바에 의하면 기획사 대표를 지내면서 유명 가수라면서 각종 이름이 거론되고 있다.

어떤이는 4인조니까 샤크라 아니냐며 H씨를 지목했다. 하지만 7년간 연습생에 5년 연기 준비를 했기때문에 2005년 이후 데뷔한 신인들이 아닐까 생각된다며 샤크라는 아니라는 반응도 있었다.

하지만 준비했던 그 4인조 댄스그룹이 데뷔를 하지 않았다면 선택의 폭이 상당히 넓어진다.

대표적인 연예인 기획사 사장 겸 가수로 4인조 혼성그룹 R의 L모씨도 있고...

사진 대부분의 사람들이 L모씨를 지목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2006년경 탤런트 LHY와 이혼하는 과정에서 사업이 망하고 그 과정에서 도박등등 안좋은 짓은 다하고 다니기도했죠.

또한 그러면서 자연스레 준비했던 신인들은 다 말아먹었을 테니까요

어쨌든 누구든지간에 분명히 짚고 넘어가야할것 같습니다. 양자간에 둘중하나는 각오하고 덤빈게 아니라면 유인나 전소속사 이사 성추행 고백은 떠보기위한 노이즈 마케팅이라고 밖에 생각안드는군요.

이만큼 멍석 깔아줬으면 잘못한 사람 혼좀 내줘야할텐데...

어쨌거나 위에 거론된 이름을 이니셜로 한 이유는 저도 100% 확신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정확하게 아시는 분은 비밀댓글로 알려주시고

혹시 이정도 힌트 드렸는데도 잘 모르겠다는 분은 이메일 남겨주시면 살짝 알려드릴께요

2010/01/11 - [연예칼럼/가쉽] - 유인나 과거사진, 지붕킥 졸업사진 중 가장 돋보였다.
2010/01/08 - [연예칼럼/가쉽] - 유인나 댓글 300개에 감동의 눈물 펑펑 흘린 가슴 찡한 사연은?
2009/12/22 - [생활/패션] - 하이킥 유인나 맥심 화보 가슴골 드러내...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