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칼럼/Soccer

볼튼 첼시 중계안내 EPL, 볼튼 이청용 첼시를 넘고 강등권 탈출 + 맨유 우승 희망줄까?

SMALL
볼튼 첼시 중계안내 EPL, 볼튼 이청용 첼시를 넘고 강등권 탈출 + 맨유 우승 희망줄까?
관련글 더보기
볼튼 이청용은 과연 맨유 희망전도사가 될까?

볼튼 첼시 경기가 펼쳐질 4월 14일 04시에는 볼튼 첼시 팬들뿐 아니라 맨유, 아스날 팬들까지 그 결과를 주목할 것입니다.

과연 볼튼이 첼시를 상대로 어떤 경기를 펼칠까...

사실 예상은 비관적입니다. 이미 작년 10월말, 11월말 첼시와 2연전에서 도합 8:0이라는 스코어로 묵사발이 되었기 때문이죠.

첼시도 질 수 있다!! 라고 외치는 분들 많지만...사실 볼튼이 첼시를 이긴다는 것은 많이 힘겨워보입니다.


각 팀별로 4~5게임정도 남은 상태이고, 볼튼이 강등권팀과 승점 5점의 여유가 있다고 하지만 잔여 일정을 고려해 볼 때 남은 경기중 승점을 올릴 확률이 적어보입니다. 따라서 무조건 최소 비기기라도 한다는 각오로 죽어라 뛰지 않으면 강등권의 나락으로 떨어질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과연 이청용이 팀을 웃게할지 울게할지 두고봐야겠지만 볼튼이 이겨서 맨유팬도 웃게하고 볼튼팬도 웃게하고 이청용, 박지성 선수 팬도 웃게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앗! 아스날 팬도 웃는건가요? ^^
첼시가 올시즌 약팀에게 절대 호락호락하게 이기지 않았기 때문에 많이 걱정됩니다.

이 경기는 wegetfree닷컴 http://www.wegetfree.com 에서 중계됩니다.

http://www.wegetfree.com 

주말 중계일정
17일 21시 맨유 VS 맨시티 - 맨체스터더비
17일 23시 볼튼 VS 스토크시티
18일 01시 30분 첼시 VS 토트넘
18일 21시30분 아스날 VS 위건

이 경기 역시 wegetfree닷컴 http://www.wegetfree.com 에서 중계됩니다.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