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칼럼/가쉽

김가연 임요한 열애 인정, 임요한 미니홈피 러브모드, 임요한 김가연 결혼 임박했나?

SMALL
김가연 임요한 열애 인정, 임요한 미니홈피 러브모드, 임요한 김가연 결혼 임박했나?
관련글 더보기
과거 임요한과 김가연의 키스 사진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물론 정말 키스를 한것은 아니겠지만 저런 포즈로 사진을 찍는 다는것은 보통사이가 아님을 짐작하게 했다.

당시는 김가연, 임요한 모두 사실을 극구 부인했고 임요한은  친한 누나이다 라고 일축했다. 김가연은 71년생으로 나이도 벌써 40살이고 중3짜리 딸도 있다. 김가연의 집이 광주에서 잘나가는 갑부라는 소문은 있지만...

임요한이 굳이 마흔의 여성과 초혼도 아닌데 돈때문에 결혼할 이유는 없으니 집어치우자...


어쨌든 임요한은 "품절 임자있음" 이라는 글귀를 미니홈피 대문사진에 걸어붙였고 다시금 김가연과 열애설이 붉어졌다. 마침 김가연 역시 슈 - 임효성 커플 결혼식때 부케를 받았기에 김가연 결혼설이 나오게 되었고 자연스레 스캔들이 있었던 임요한과의 관계가 궁금해졌다. 이미 교제 사실을 알고 있는 연예인들은 임요한의 이름을 거론하기에 앞서 "곧 결혼하냐?"는 등의 질문 공세에 김가연 역시 부인하지 않고 올해안으로 할 것이다라는 짧고 의미있는 말을 남겼다고 한다.
임요한은 아직 결혼까지는 아니지만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는 정도로 약간 더 조심스러운 입장이다.

하지만 두사람의 소속사(임요한은 SKT1)에서는 이미 열애 사실은 인정했고 결혼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다는 입장이다.

그간 프로게이머의 결혼이 전혀없었던 것은 아니다. 하지만 당대 스타인 임요한과 같은 거물이 결혼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다.

그저 축하해줄뿐...^^

아래 좋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LIST